오픈도어 파트너들은 지역 주민들이 희망센터를 통해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희망센터의 활동들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번성하며 수혜자들이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현재 시리아에는 287개, 이라크에는 150개 희망센터가 있습니다. 그들의 목표 중 하나는 지역 사람들이 예수님과 동행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희망센터에 들어오는 사람들이 그리스도를 만나고 그분의 사랑을 알게 되도록 기도합니다.
10월 12일(목) / 중국
2018년 시행된 신종교사무조례와 지난 7월 1일 시행된 반간첩법은 중국가정교회 활동을 더욱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엄격한 감시 속에서도 중국교회를 보호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에 찬양을 올립니다. 중국교회를 위하여 기도하시는 전 세계 성도들에게 보내는 감사편지도 있었습니다. 그들이 정부의 압박 속에서도 신앙을 포기하지 않고 복음을 전하는 삶을 살아낼 수 있도록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을 위해 기도합니다.
10월 13일(금) / 예멘
예멘에는 성경 배포 프로그램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삶을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자 훈련을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그리스도를 찾고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들이 이러한 가르침에 영감을 받고 새로운 방식으로 예수님을 만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10월 14일(토) / 예멘
예멘의 안정과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공급을 위해 기도합니다. 일반적으로 모스크를 통해서 무슬림들에게 긴급 구호품들이 우선적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기독교인들은 더욱 취약한 상태에 있습니다. 그들이 충분한 양의 비상 구호품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지역에 평화와 화해를 가져오도록 기도합니다.
10월 15일(일) / 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아라비아의 개종자들은 강력한 명예살인의 문화적 전통 때문에 가족과 지역사회로부터 박해를 받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문화의 강력한 진을 파하셔서 기독교인들이 그들의 믿음 때문에 더이상 공개적으로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기독교 지도자들이 이슬람 리더십과 대조되는 성경적 리더십의 모델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10월 16일(월) / 콜롬비아
티아고는 13세 때 피난처를 찾아 오픈도어 어린이 센터에서 보호받으며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 센터가 확장되어 티아고와 같은 마을의 더 많은 어린이들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센터가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시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콜롬비아에서 이 중요한 사역을 지지할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10월 17일(화) / 키르기스스탄
키르기스스탄 시골 지역의 신자들은 신앙 때문에 공동체에서 배척당합니다. 그들은 기피되고 무시됩니다. 그들이 믿음에 굳게 서서 그들을 미워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10월 18일(수) / 일어나라 아프리카 캠페인
오픈도어는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극단주의 이데올로기와 만연해 있는 폭력에 맞서기 위해 일어나라 아프리카(Arise Africa)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향후 4년 동안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400만 명의 기독교인들을 접촉하고 이들에게 영적, 물질적, 그리고 정신적 지원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전 세계 기독교인들이 아프리카의 폭력에 맞서서 함께 기도하게 하시고, 현장에 있는 오픈도어 파트너들의 안전을 지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10월 19일(목) /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에서는 교회 건축 허가를 받기 위해 90명의 신도가 필요합니다. 이는 대다수의 이슬람 국가에서는 어려운 수치입니다. 더 많은 개종자들이 모여서 회중을 형성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또한 교회는 마을 추장의 승인과 지역 주민 60명의 서명이 필요합니다. 이는 거의 불가능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무슬림과 기독교인들이 조화롭게 예배할 수 있도록 이 마을 사람들의 마음이 부드러워지도록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인도네시아의 입법자들을 이끄셔서 모든 종교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동일한 자유를 누릴 수 있는 정책을 만들기를 기도합니다.
10월 20일(금) / 이스라엘
성지에 있는 그리스도인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지난해 12월 이스라엘 새 정부가 출범한 이후 기독교인을 향한 공격이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최근 예루살렘의 한 기독교 식당이 급진적인 이스라엘인들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신속한 복원을 위해 기도하고, 이스라엘 사람들이 기독교인들에 대한 마음이 달라지는 기회가 많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