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MC는 교육, 미디어, 시각 예술 분야에서 30년 이상 풍부한 경험을 자랑하는 밀버트 브라운(Milbert O. Brown, Jr.) 박사를 2023~2024학년도 포토저널리즘과 뉴스 보도 전문 프로그램 겸임교수로 영입했다고 알렸다.
브라운 교수는 보스턴 글로브(Boston Globe), 시카고 트리뷴(Chicago Tribune)과 같은 저명 신문사에서 큰 업적을 이룬 바 있다. 그는 시카고 트리뷴에서 근무하는 동안 스포츠 사진 보조 편집자로서 시카고 불스(Chicago Bulls)의 역사적인 NBA 챔피언십 시즌을 기념하는 데 기여한 것을 포함해 중요 뉴스 프로젝트에서 중추적 역할을 했다. 이러한 업적으로 2001년 시카고 트리뷴 팀과 함께 ‘설명 보도 부문 저널리즘 퓰리처상’을 수상하며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브라운 박사는 2014년부터 2020년까지 ‘오메가 사이 파이 사교클럽’(Omega Psi Phi Fraternity)의 공식 출판물인 ‘오라클 매거진’(The Oracle Magazine)의 국제 편집자로 활동하면서 미국, 아프리카, 영국, 독일, 일본에 걸쳐 전 세계 750개 챕터의 기사와 이미지를 편집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그의 헌신은 2015년 국제 저널리스트 센터(ICFJ)로부터 전통적 흑인 대학(HBCU) 교수 펠로우십을 수상하면서 더욱 인정받았다. 그는 이 기간 버즈피드(BuzzFeed), 프로퍼블리카(ProPublica), WNYC Radio 등 유명 언론 매체의 디지털 뉴스룸에서 멀티미디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개설했다.
브라운 박사는 모건주립대학교에서 교육 리더십 고등 교육 박사 학위를 취득했고, 리더십과 정책을 전문으로 연구했다. 또 오하이오대학교에서 사진학 석사, 볼 주립대학교에서 저널리즘 학사를 받았다.
OSMC는 “브라운 박사의 뛰어난 경험과 전문성이 프로그램의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며 “브라운 박사의 존재는 미디어 및 저널리즘 분야에서 학문적 엄격함과 실제 실무 교육을 융합하여 OSMC 학생들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