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교회
▲중국교회 ⓒ한국오픈도어
9월 1일(금) 중국

중국 정부는 국가의 안정은 정치적 사상과 문화적 정체성에 대한 일치성 갖는 것이라고 여깁니다. 중국 정부가 기독교인들을 파괴자가 아닌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들로 여기기를 기도합니다.

9월 2일(토) / 중국

1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이는 것은 중국 공산당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대신 기독교인들은 비밀 가정교회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가정교회와 그들의 교제를 통해 소그룹들이 계속 부흥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9월 3일(일) / 중국

밍은 기독교가 엄격하게 제한되는 지역에 있는 지하 교회 일원입니다. 그는 예수님을 따르고 다른 신자들을 대상으로 사역을 하기 위해 엄청난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를 예수님의 증인으로서 용기로 채워 주시고 회복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9월 4일(월) / 중국

이 지역에는 복음에 대한 수요가 많지만 일꾼은 적습니다. 중국의 소수 민족을 섬기기 위한 더 많은 일꾼들을 현장에 보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9월 5일(화) / 오픈도어 현장 사역자들

중국에 있는 오픈도어 현지 파트너들이 제한적인 지역에서 일을 할 때 성도들을 대상으로 창의적인 방법을 통해 사역할 수 있는 지혜를 갖기를 기도합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안전하게 지켜 주시고 모든 상황에서 지혜와 분별력을 주시도록 간구합니다.

9월 6일(수) / 중국

강력한 디지털 감시와 강화된 규제 아래 살고 있는 중국의 성도들이 하나 되길 기도합니다. 목회자들과 지도자들이 하나 되어 예수님을 구하는 일에 충실하기를 기도합니다.

9월 7일(목) / 중국

삼자애국운동(TSPM) 교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들은 정부 통제 하에 등록된 교회이며 면밀한 감시를 받고 설교를 검토 받아야 합니다. 정부의 강력한 통제 하에서도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담대함과 용기를 갖도록 기도합니다.

9월 8일(금) / 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아라비아의 개종자들은 강력한 명예문화를 운영하는 가족과 지역사회로부터 박해를 받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문화 요새를 부수셔서 더 이상 기독교인들이 믿음을 이유로 공개적으로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9월 9일(토) / 사우디아라비아

기독교 지도자들이 이슬람 리더십과 대조되는 성경적 리더십의 모델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섬기는 리더십의 개념은 이슬람 문화어 생소하며 종종 약점으로 간주됩니다. 이들이 섬기는 리더십의 능력을 볼 때 태도가 바뀌기를 기도합니다.

9월 10일(일) / 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아라비아의 새로 생겨나는 교회들이 회중을 가르치고 그들의 믿음을 격려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얻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