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악사카주의 박해 받는 교회와 오픈도어 지도자 간의 신뢰와 사랑이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특별히 비센티 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관계가 회복되고 박해 받는 멕시코 교회가 자유롭게 복음을 선포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월 22일(화) / 중앙아시아
중앙아시아의 박해 받는 기독교인들은 지하교회에서 모입니다. 회의는 종종 당국에 의해 방해를 받고 참가자들에게는 벌금이 부과됩니다. 그리스도인들이 자유롭고 안전하게 모일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월 23일(수) / 중앙아시아
중앙아시아의 기독교 가정들은 당국의 협박 수단으로 흔히 표적이 됩니다. 일부 가정들은 위험을 피해 나라를 떠납니다. 이 가정들이 낯설고 새로운 땅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월 24일(목) / 중앙아시아
최근에 하킴 형제와 그의 가족은 사역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본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정부의 압박을 견디고 조사를 받아야 합니다. 하킴 형제를 안전하게 지켜 주시며 그의 신실한 간증이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월 25일(금) / 중앙아시아
오픈도어는 중앙아시아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 캠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캠프에 참석하는 어린이들의 안전과 이들을 인도하는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능력이 임하도록 기도합니다.
8월 26일(토) / 중앙아시아
중앙아시아의 박해 받는 어린이들을 지지하는 오픈도어 어린이 사역자들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어려움 가운데 있지만, 사역이 지속될 수 있도록 이들에게 지혜와 힘, 그리고 사랑이 함께하도록 기도합니다.
8월 27일(일) /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기독교인들이 지역사회, 가족들, 그리고 친구들에게 소금과 빛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아직 복음을 듣지 못한 이들에게 이들이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회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8월 28일(월) / 필리핀
필리핀 남부 지역에서 매일 진행되는 문해력 프로그램이 계속해서 배움에 대한 즐거움을 조성하고 문화적 장벽을 허물어 아이들과 가족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성장하고 성공하기를 기도합니다.
8월 29일(화) / 필리핀
문해력 프로그램을 통해 오래된 문화 규범과 전통을 도전할 때 아이들과 가족들의 감성과 지성이 교육의 변혁적인 힘에 대해 열리어 지역사회 내에서 성장과 발전의 기회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월 30일(수) / 콜롬비아
폭력적인 박해의 위험에 처한 어린이들이 콜롬비아 오픈도어 어린이 센터에서 믿음으로 양육되고 있음에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들이 계속해서 믿음 안에서 성장하고 각자가 그들의 세대에 빛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8월 31일(목) / 콜롬비아
콜롬비아 오픈도어 어린이 센터를 방문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들은 아이들과 아름다운 유대감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콜롬비아에서 보내는 시간들을 통해 서로에게 유익하고 보람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