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라오스의 불교 마을에서 기독교로 개종한 성도들이 머무는 임시거처. ⓒ한국오픈도어
8월 11일(금) / 라오스

엄청난 압박 가운데서도 라오스 신자들이 신앙을 포기하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하나님께서 현실적으로, 그리고 영적으로 그들의 필요를 계속 채워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8월 12일(토) / 중국

중국의 기독교인들은 엄격한 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서 하나님께서 개입하시고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형제자매들과 예수님과 깊은 관계가 유지되도록 기도합니다.

8월 13일(일) / 중국

중국의 일부 새신자들은 신앙이 발각될 때 친구 및 가족들과 연락이 끊깁니다. 0 가운데서 젊은 신자들이 하나님으로부터 위로를 받고 다른 제자들과 교제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월 14일(월) / 중국

기독교인들에 대한 증가하는 정부의 압박 속에서 신자들이 신앙을 포기하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들이 믿음을 지키고 복음을 전하는 삶을 살아낼 수 있도록 지혜와 능력이 임하도록 기도합니다.

8월 15일(화) / 중국

오픈도어 현장 파트너들은 매년 중국으로 인신매매를 당한 약 150-200명의 북한 여성들에게 지원 및 훈련을 제공합니다. 비밀리에 모이는 집회 가운데 참석하는 이들을 보호해 주시고 이들이 하나님의 치유의 사랑을 경험하도록 기도합니다.

8월 16일(수) / 네팔

네팔의 극심하게 가난한 박해 받는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들에게 재정이 공급될 수 있도록, 그리고 하나님께서 이들의 필요를 공급해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8월 17일(목) / 니제르

니제르-부르키나파소 국경 가운데 하나님의 개입하심이 있기를, 그리고 지하디스트들 가운데서 하나님의 사람들을 구해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불안정한 시간들 속에서도 교회를 강화해 주시고 신자들이 믿음을 지켜낼 수 있게 도우시도록 기도합니다.

8월 18일(금) / 우간다

자녀들을 납치당하고, 잃어버리고 비통해하는 부모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들이 하나님을 붙잡을 수 있도록, 변함없으시고 확고한 반석이신 하나님만을 의지하게 해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납치된 아이들을 수색하는 이들에게 지혜와 용기가 임하도록 기도합니다.

8월 19일(토) / 미얀마

오픈도어 파트너들과 구호 활동가들은 미얀마에서 음식과 훈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박해 받는 성도들을 위해 기도하고 그들을 실제적으로 돕기 위해 여러 곳을 여행할 때 안전하게 지켜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8월 20일(일) / 우간다

부상자들을 돌보는 병원 의료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이들에게 힘과 치유, 그리고 위로를 주시고 이 지역을 돌보는 현지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사랑과 돌봄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지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