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몽족 가정교회
▲베트남 몽족 가정교회 성도들. ⓒ한국오픈도어
8월 1일(화) / 방글라데시

오픈도어 파트너들이 방글라데시에서 매년 제공하는 성인문해력 및 제자 훈련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모임이 하나님의 능력을 통해 젊은 신자들을 변화시키고 강화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월 2일(수) / 방글라데시

이슬람교 배경을 가진 개종자들은 방글라데시에서 여전히 '적대감'에 직면해 있습니다. 마하푸자(가명, 48세)는 저녁기도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공격을 당했고 부상으로 입원을 했습니다. 그녀가 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그리고 의료비 지원이 잘 마련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월 3일(목) / 방글라데시

저희는 국경을 넘어 위험한 여정을 나선 북한 사람들을 위해 중국에서 은신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위험한 일입니다. 은신처를 운영하는 이들과 이곳을 찾는 북한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이들이 은신처에서 보내는 시간들을 통해 주님께로 이끌어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8월 4일(금) / 멕시코

멕시코 토착민 및 도시 공동체들 가운데서 제자도 훈련을 진행하는 오픈도어 팀들이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이 훈련자들을 통해 일하시기를, 이들이 강한 그리스도인 공동체가 되어 멕시코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다하도록 기도합니다.

8월 5일(토) / 베트남

베트남의 외진 마을들은 기독교에 대해 특히 적대적입니다. 그곳들에 있는 신자들은 신앙을 포기하라고 요구당하는데 따르지 않으면 식수를 공급받지 못하게 됩니다. 이러한 환경에 처한 신자들이 믿음 안에서 강하고 굳건하게 서 있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월 6일(일) / 베트남

하나님께서 베트남의 기독교인들을 보호하시고 그들을 굳건한 증인으로 사용하시도록 기도합니다. 그리고 더 많은 이웃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월 7일(월) / 베트남

모든 이들이 깨끗한 식수에 접근할 수 있기를, 그리고 이것이 박해의 자원으로 조작되지 않도록 마을의 식수 시스템을 위해 기도합니다.

8월 8일(화) / 베트남

베트남 오지에 있는 지역 교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지역교회들 간의 교제가 잘 이루어져서 하나님의 말씀을 담대하게 나누고 각자의 마을에서 복음을 실천하는 강한 제자 공동체로 성장하도록 기도합니다.

8월 9일(수) / 라오스

라오스 현지 당국은 기독교 모임들을 억압하고 기독교인들의 전도를 막고자 합니다. 그들에게 불복종하는 기독교인들은 마을에서 쫓겨납니다. 하나님께서 권위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부드럽게 하시고 이들이 기독교에 대해 더 많은 관용을 갖도록 기도합니다.

8월 10일(목) / 라오스

안타깝게도 라오스의 일부 기독교인들은 지역 당국과 지역 사회의 압박으로 인해 신앙을 포기했습니다. 비록 이들이 공개적으로 믿음을 선포할 수 없을지라도 마음으로는 계속 하나님을 경배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