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3.jpg
어린이 찬양문화의 저변확대를 위해 글로벌교육선교회와 글로벌선진학교(GVCS, 이사장 남진석)가 ‘제2회 GVCS와 함께하는 어린이 CCM 경연대회’를 진행한다.

오는 8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글로벌선진학교 문경캠퍼스에서 열리는 경연대회는 예선 및 본선으로 치러지며, 본선 행사는 C채널에서 방송한다. 또 작년 대회와 다르게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로 글로벌선진학교 문경캠퍼스 투어, 영어찬양 배우기, 어린이 영성집회와 볼거리 등을 준비해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c1.jpg
작년 CCM 경연대회에는 메르스 여파에도 불구하고 25개 팀이 출전하여 독창, 중창, 합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준 높은 찬양으로 청중들에게 많은 은혜를 전했다.

올해에도 참가팀은 독창, 중창, 합창으로 구분해 지정곡 1곡과 자유곡 1곡을 준비해야 한다. 참가자 중 대상 1명에게는 3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최우수, 우수상 등의 상패와 상금을 수여한다.
c2.jpg
남진석 이사장은 “노래가 의식을 지배할 수 있다고 본다”며 “아이들의 입에 아이돌 가수들의 노래가 아닌, 하나님을 찬양하는 건강한 노래가 계속 흘러나올 수 있도록 CCM 경연대회를 좀 더 적극적으로 활성화시키려 한다”고 밝혔다.

크리스천 초등학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마감은 7월 22일까지다.(문의 054-559-7120, jiun@gemgem.org, www.gemgem.org)

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