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멘 기독교인 예배
▲예배 드리고 있는 예멘 기독교인들. ⓒ한국 순교자의 소리
7월 11일 (화) / 예멘

예멘의 많은 사람들이 제자훈련을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그리스도를 찾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들이 가르침을 통해 영감을 받고 새로운 방법을 통해서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7월 12일 (수) / 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아라비아의 기독교인들은 만나서 함께 예배 드리는 방법들이 흔히 제한을 당합니다. 신자들이 성령 안에서 진정한 교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7월 13일 (목) / 이라크

사람들이 다른 곳에서 더 나은 삶을 찾기 위해 나라를 떠나면서 이라크 교회는 많은 성도들을 잃었습니다. 교회 지도자들은 성도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노력합니다. 교회가 성장하고 교제가 성도들을 지탱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7월 14일 (금) / 이라크

현재 이라크에 150개, 시리아에 287개의 희망센터들이 있습니다. 이들의 목표 중 하나는 바로 현지 사람들이 예수님과 동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희망센터로 오는 사람들이 그리스도를 만나고 그분의 사랑을 알게 되도록 기도합니다.

7월 15일 (토) / 시리아

지난 2월, 지진 가운데서 집을 잃은 가정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여러분의 지원을 통해 많은 가정들이 지금도 임대료 지원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이 필요로 하는 동안 도움이 지속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7월 16일 (일) / 시리아

시리아, 이라크, 이집트, 그리고 나머지 지역의 이슬람교인들에게 이곳들에서 살아가는 기독교인들의 삶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이 나타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기독교인들이 이슬람교인들을 섬기는 가운데 실제적인 사랑을 보여주도록 기도합니다.

7월 17일 (월) /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이 땅들 가운데 평화가 임하기를 기도해 주세요. 종교적 극단주의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모든 시민들이 서로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법을 배우도록 기도합니다.

7월 18일 (화) / 이집트

이집트는 이슬람교인들이 지배적이지만 삶이 힘들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독교로 개종한 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가는 새신자들이 그들의 지역 사회에서 소금과 빛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7월 19일 (수) / 이집트

이집트의 많은 젊은 기독교인들이 신앙을 이유로 박해를 받고 차별을 당합니다. 이들을 보호해주시고 취약한 젊은이들이 변함없이 믿음을 지키고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7월 20일 (목) /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에서 발생한 폭력으로 인해 집을 떠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하나님이 이들을 위험에서 안전하게 지켜 주시도록, 질병에서 자유하고 필요한 것들이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