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ICS 하모니 합창단 연습
120여 명의 KICS 초등, 그리고 중등 학생들과 함께 즐거운 합창 연습을 했습니다. 아이들의 우렁찬 소리에 놀라기도 하고, 장난꾸러기 아이들과 지지고 볶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 아이들이 인도네시아 땅에 위대한 영적 리더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고 계속해서 도움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8월 초에 새 학기가 시작되어 초등학교의 150명 아이를 위한 KICS 형성 캠프를 열었습니다. 전도, 폭발, 복음 제시, 그룹별 말씀과 묵상, 나눔, 부흥 집회, 성경, 퀴즈 놀이, 다양한 양성 프로그램 가운데 아이들이 부쩍 늘어난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말씀과 기도를 먹고 자라나는 우리 킥스 어린이들이 다 자라서 어른이 되면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분야, 정치, 경제, 문화, 테크놀로지, AI 로봇, 음악, 스포츠, 종교 분야의 리더가 되어 위대한 일을 성취하는 주님의 자녀가 될 것입니다. 이 인도네시아를 변화시킬 것을 믿으며 오늘도 소중한 씨를 뿌리고 물과 거름을 주며 꿈나무를 가꾸어 봅니다.
◇드림 차일드 사역
동화, 바티칸, 암브라왕, 망가르, 구농사리 등 5개 지역 210명 아이를 위한 드림 차일드 사역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발릭파판 한인교회 성도들과 함께 매주 한 곳에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말씀도 나누고, 간식도 나누고, 찬양도 하며 아이들을 격려하고, 함께 은혜의 자리에 참여하는 것이 큰 기쁨이 됩니다. 이 아이들이 꾸준히 공부하고 성실하게 믿음이 성장하여 주님이 주신 꿈을 이루는 아이들이 되길 바라며 오늘 또 한 걸음 한 걸음 전진합니다.
◇망가르 지역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드림 차일드 5개 지역에 동행한 발릭파판 한인교회 여러 집사님과 성도님들의 수고와 땀을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신 줄 믿습니다. 간식과 선물도 준비해서 아이들을 섬기고 사랑을 전하는 성도들의 모습에 기쁨이 됩니다. 선교사는 외로운 길이고 기쁨과 감격의 시간임을 하나님께 고백합니다.
인도네시아 이성헌, 조원경 선교사












![[이미지 묵상]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고후 5:17)](https://missionews.co.kr/data/images/full/14265/5-17.jpg?w=196&h=128&l=50&t=40)
![[이미지 묵상]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 9:27)](https://missionews.co.kr/data/images/full/14264/9-27.jpg?w=196&h=128&l=50&t=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