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드림CBMC 회장 이·취임식
▲김덕근 신임회장(왼쪽)이 윤정기 이임회장(오른쪽)에 공로패를 전달했다. ⓒ성남드림CBMC
성남드림CBMC 회장 이·취임식
▲행사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성남드림CBMC
한국기독실업인회(CBMC) 경기동부연합회 소속 성남드림CBMC 지회가 지난 23일 경기도 광주 진새골 사랑의집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이임회장 윤정기 ㈜디알텍 회장에 이어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김덕근 제이원 코퍼레이션 고문은 취임사에서 “2024년 어떻게 지회를 섬길 것인지 다시금 가다듬으면서, 드림지회 회원들이 어떻게 하면 각자 속한 일터를 변하게 하고, 거래처와의 관계가 새로워지며, 많은 실업인이 예수님의 가르침에 공감하고 함께 기독실업인으로서 동역하게 할 것인지 깊이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CBMC의 선한 사역의 중심에서 CBMC가 추구하는 바른 가치를 추구하며 그 실현을 위해 온갖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앞장서서 여기까지 드림지회를 이끌어 오신 역대 회장님들을 비롯한 모든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며 “새롭게 시작될 2024년도 드림지회의 사역 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함께 동역하심으로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기쁨이 되는 지회로 다듬어 가시길 기도한다”고 말했다.

성남드림CBMC 회장 이·취임식
▲드림콰이어가 찬양하고 있다. ⓒ성남드림CBMC
이날 임흥식 대표의 식사기도로 시작된 1부 만찬과 교제에 이어 2부 이·취임식은 김혜영 대표의 사회로 배소영 코치의 찬양, 지원근 대표의 개회기도, 김태웅 초대회장의 내빈소개 및 CBMC 영상 시청, 장미령 권사의 축시낭송, 드림콰이어(지휘 배소영, 반주 김재은)의 특송, 서기 최돈욱 대표의 성경봉독, 강정식 새성남교회 담임목사의 ‘기쁨으로 여호와를 경외하라’(시 112:1~7)는 말씀으로 진행됐다.

이후 윤정기 12대 회장의 이임사와 김덕근 13대 회장의 취임사에 이어 신상진 성남시장을 비롯한 지역 각계 지도자들이 나서 축사와 격려사를 전했다. 한국CBMC 중앙회 김영구 회장의 영상 메시지 후 성남시기독교총연합회 상임회장 유정기 목사, 한국국제기드온협회 경기지역연합회 한양섭 부회장, 신상진 성남시장이 축사를 전했고, 한국CBMC 중앙회 세라박 부회장, 한국CBMC 경기동부연합회 윤석중 회장이 격려사를 전했다.

성남드림CBMC 회장 이·취임식
▲행사 참석자들이 기도하고 있다. ⓒ성남드림CBMC
김덕근 신임회장이 윤정기 이임회장에 기념품을 증정한 후, 이임회장이 신임회장에 지회기를 이양했으며, 테너 김보성의 특송, 김덕근 신임회장의 CTS수도권동부방송(지사장 최정식)에 후원금 전달, 최정식 지사장의 윤정기 이임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 케이크 커팅과 총무 민영주 팀장의 광고, 최영수 지도목사의 축도, 축복송 ‘파송의 노래’로 일정을 마쳤다.

성남드림CBMC 지회는 2010년 11월 23일 성남yCBMC에서 파송된 회원들이 중심이 되어 창립되어 매주 조찬기도회와 친교, 정기 비즈니스 포럼, 특강, 해외선교 등의 사역을 펼쳤다. 또 차세대 비즈니스 리더를 발굴 및 지원하는 장학사업 등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활동하며 모범적인 지회로 영향력을 확대해 왔다. 팬데믹 기간인 2021년 7월에는 창립 10주년 기념 앨범을 발간하기도 했다. 지회 내에는 양육분과(분과장 임흥식), 기도분과(분과장 지원근), 친교분과(분과장 김종호), 여성분과(분과장 고정금)가 있으며, 이와는 별도로 드림콰이어 찬양단과 영상선교팀, 해외선교팀, 사회섬김팀, 포럼팀, 찬양사역팀이 활동하고 있다.

성남드림CBMC 회장 이·취임식
▲한국CBMC 중앙회 세라박 부회장이 역대 회장과 신임회장을 소개하고 있다. 왼쪽부터 초대(1대) 회장 김태웅 대표, 2대 회장 윤석중 이사장, 3대 회장 김종호 원장, 5대 회장 황명희 소장, 6대 회장 방정호 부회장, 7대 회장 최돈욱 대표, 8대 회장 임동번 변호사, 10대 회장 고진국 대표, 11대 회장 박래권 대표, 12대 회장 윤정기 회장, 13대 신임회장 김덕근 고문 ⓒ성남드림CBMC
역대 회장으로는 초대(1대) 회장 김태웅 티샤 다이아몬드 대표, 2대 회장 윤석중 중국 천진외국어학교 이사장, 3대 회장 김종호 모란성심한의원 원장, 4대 회장 서종선 대한안경원 원장, 5대 회장 황명희 교보 FP소장, 6대 회장 방정호 ㈜자경케미칼 부회장, 7대 회장 최돈욱 플러스디자인하우스 대표, 8대 회장 임동번 법무법인 대호 변호사(변리사), 9대 회장 임흥식 ㈜엘플랜건축사사무소 대표, 10대 회장 고진국 성광주보인쇄사 대표, 11대 회장 박래권 세창건설 대표, 12대 회장 윤정기 ㈜디알텍 회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