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2021 지구촌교회 글로벌 셀 컨퍼런스(Global Cell Conference) V14’가 온라인으로 열린다.

올해로 14번째를 맞이한 셀 컨퍼런스는 ‘교회의 미래는 셀교회 WITH 코로나 & POST 코로나’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교회의 위기 속에서도 지구촌교회의 건강한 목장교회의 비전을 나누는 것이 목적이다.

지난 2018년 진행된 셀 컨퍼런스 모습
▲지난 2018년 진행된 셀 컨퍼런스 모습 ⓒ지구촌교회
지구촌교회(원로 이동원 목사, 담임 최성은 목사)는 “전염병 유행으로 인해 교회가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지구촌교회는 목장교회를 통해 치유와 회복, 부흥을 경험하고 있다”며 “그 은혜와 비전을 많은 이와 공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원로), 최성은 목사(지구촌교회 담임), 릭워렌 목사(새들백교회 담임)가 강사로 섬기게 된다. 또 목장교회 현장을 직접 탐방하는 ‘목장탐방’이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이후 ‘목장교회 Q&A’를 통해 목장교회에 대한 질의·응답 순서가 진행될 예정이다.

등록은 셀 컨퍼런스 홈페이지(www.jiguchon.or.kr/cc)를 통해 가능하며, 모든 등록자에게는 셀 컨퍼런스 교재와 함께 ‘목장교회모임 소개 및 실황 영상’과 ‘온라인 목장교회모임 영상’ 그리고 ‘목장교회 사역매뉴얼’ 등 지역교회에서 셀(목장) 사역을 하는 데 필요한 실제적인 자료가 제공된다.

지구촌교회는 셀 컨퍼런스 이후, 지구촌교회 부설 기관인 ‘목회리더십연구소’의 ‘셀리더 세미나’를 통해 코칭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