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1.jpg
글로벌선진학교(GVCS, Global Vision Christian School)가 주관하고, 글로벌 교육선교회(Global Education Mission)가 주최하는 ‘2017 전국목회자 초청 미래 인재 양성 전략 컨퍼런스’가 12월 11일 음성캠퍼스, 12일 문경캠퍼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간 탁월한 기독교 교육 실현으로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은 글로벌선진학교가 전국 목회자들과 함께 ‘어떻게 협동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미래인재를 양성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논의하며 그동안의 교육성과를 보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목회자추천장학생 선발정책 발표예정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글로벌선진학교 설립 이사장의 교육특강을 비롯하여 교육성과 보고회, 교육 선교적 방과 후 프로그램 소개, 초청강사의 기독교대안학교의 방향성 모색, 학교교육현장 투어 등이 실시되며. 목회자 추천장학생 선발에 관한 정책도 발표될 예정이다. 행사는 한국기독교언론협회, 기독교대안학교연맹,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가 후원한다.
   
내달 2일에는 2018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음성캠퍼스와 문경캠퍼스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글로벌선진학교만의 특색 있는 교육과정, 우수한 교육활동 실적, 진로진학지도, 대학진학 성과 등 학교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한다. 학교홈페이지(www.gemgem.org) 및 전화(1588-9147)로 가능하다.

최근 전 세계 최우수 대학합격 및 융합교육(STEAM) 전격 도입

충북 음성, 경북 문경, 미국 펜실베니아 주에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선진학교는 전 세계 100억 인구를 상대하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2003년 설립된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화 인가 대안학교다. 한국 기독교의 성장과 국가발전 및 세계평화에 기여한 탁월한 인재를 양성해 온 한국교회의 자랑스러운 전통을 이어받아 21세기 특성과 4차 산업혁명 도래에 따른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영어수업을 통한 국제화 교육, 전교생 태권도 3단 취득, 다양한 창의적 체험활동의 목적으로 동아리 활동, 스포츠 활동, 각종 봉사활동, 현장학습 등으로 지·덕·체와 영성이 균형 잡힌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2017년도 봄학기부터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STEAM 교육’을 도입하여 보다 창의적인 인재 양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글로벌선진학교는 이러한 교육과정의 운영 결과로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가 향상되고, 아이비리그를 포함한 세계 유수 대학에 다수의 졸업생이 진학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의 대표적 국제화 대안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