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YWAM) 서울대학지부가 오는 7월 약 2주간 온·오프라인 병행 방식의 ‘미션 컨퍼런스 2021’(MC, Mission Conference 2021)을 ‘하나님 나라 임하소서’(His Kingdom Come, 사 61:1~3)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7월 1일 오프닝집회로 막이 오르는 컨퍼런스는 7월 1~16일까지 라이프그룹&선택강의가 이어지며, 7월 13~15일 주집회가 열린다. 서울대학지부는 “개인의 영역과 캠퍼스, 나라의 회복이 이뤄지길 기도하며 예배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하나님 나라를 삶의 현장에서 적용하며 확장할 청년과 대학생을 초청한다”고 말했다.

주집회는 13일 ‘회개’, 14일 ‘성령’, 15일 ‘선교’를 주제로 진행하며, 행사 현장에는 방역지침에 따라 수용 가능한 인원만 참여하고 이외에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예수전도단 YWAM 서울대학지부 여름 MC 2021
5가지 영역별 주제로 열리는 선택강의는 7월 5일, 6일, 7일, 9일 12일 오후 7~9시 비대면 줌 강의로 진행한다. 5일은 ‘선교의 회복’을 주제로 써빙프렌즈인터내셔널 김혜경 사무총장, 6일은 ‘소통의 회복’을 주제로 소명교육개발원 신동렬 목사, 7일은 ‘경제의 회복’을 주제로 희년함께 남기업 대표, 9일은 ‘환경의 회복’을 주제로 기독교환경교육센터 살림 유미호 센터장, 12일은 ‘예배의 회복’을 주제로 스톤게이트 뮤직 워십리더 심형진 목사가 각각 강사로 나선다.

일상 속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 나라의 회복을 경험하기 위해 준비한 라이프 그룹은 마음읽기, 글짓기, 심리검사, 그림묵상, 스페인어 회화, 찬양 제작, 스마트폰 스티커 만들기, 과일청 만들기, 매일 묵상 챌린지, 제주 기독교 역사여행, 힐링 등산, 자전거 타기와 볼링치기, 북클럽 등 다양한 활동을 소그룹별로 진행한다.

예수전도단 한국대학사역(YWAM CMK)은 매년 여름 청년, 대학생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MC를 개최하여 다음세대에 성경의 진리와 가치를 심어주고,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서울대학지부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그 외 지역은 자체 모임으로 진행하게 됐다.

한편, 서울대학지부는 라이프그룹 1개 이상, 선택강의 1개 이상을 등록하고 주집회 3회 모두 참석한 경우 선물을 제공하는 등록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