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페: cafe.daum.net/indiawindow
인도 켈커타에서 J선교사입니다.
이곳은 무더운 날씨가 조금은 벗겨지고 은혜의 단비를 목말라 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늘도 구원의 은혜를 주시기 위해 쉬지않고 일하시는 주님의 사랑이 이땅에 가득 넘치길 기도 하는 마음으로 사역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늘 풍성하신 주님의 은혜가 동역자님들의 삶에도 넘쳐서 우리 모두가 선교사의 마음으로 인도땅에 놀라운 부흥이 이루어 지도록 간절히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희와 함께 동일한 마음으로 선교사역에 동참해 주십시요.
인도창 선교 기도제목
1, 가족들의 영육의 강건과 성령충만을 위해
2, 한국 단기 선교사 요셉하우스(성진,유정,보민,소영 한 솔 )청년들의 성령충만과 영적 성숙을 위해
3, 인도 현지 사역자들
(보비다스부부,미리암 부부,수보르또,존돈부부,톰모이부부,나나부부,셔릴목사님부부)들에게 사역의 열정과 성령의 기름부음으로 교회와 미션학교 사역을 잘 감당할수 있도록
4, 아가페 미션학교를 세워 현재 500명의 힌두 학생들을 매일 아침 채플을 통해 복음화 하며 전인적인 교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60여명의 크리스챤 교사들에게 매월 월급을 주어 학생들을 잘 케어 할수 있도록 교사 교육도 정기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업이 끝나면 방과후 교실을 하여 육체적 건강,정서적,신앙적인 건강을 채워 주기 위해 비타민과 우유,간식보급,성경공부 과외등으로 보충하고 있습니다.
매달 정기적으로 후원되어진 후원비가 점점 어려워 지면서 학교 운영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1년동안 잘 견디며 선생님들도 잘 인내 하였지만 그래도 저희의 책임은 이러한 상황을 알리고 기도와 후원을 요청해야 하 책임이 있기에 속히 정상적인 학교 운영 할수 있도록 기도를 요청합니다.
학교가 재정의 어려움으로 문을 닫는 일이 없도록 기도와 후원을 요청합니다. 현재 선생님들에게 지급되야하는 2개월분의 월급과 지출되야하는 학교 운영비가 이번주 안에 채워 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학교 문이 닫히는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긴급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매달 정기적으로 학교를 품고 후원할수 있는 분들을 붙여주시길 기도해 주십시요. 아가페 학교는 우리의 학교가 아니라 주님께서 미래의 인도를 이끌어갈 다음세대들을 키워 나가는 주님의 일이기에 간절한 기도로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2일전에 인도 정보국 요원 경찰이 아가페에 와서 저희를 조사하였습니다.
사역이 활발해 지면서 인도 정부의 조사도 활발해 지며 사단이 어떻게든 사역을 방해 하려고 틈을 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치킨 패스트푸드점을 통해 비자를 해결하였고, 세금을 철저히 내고 있는 것으로 오히려 당당하게 경찰과 대화 할수 있었습니다. 이 치킨 레스토랑이 활발히 셋팅되어지고 현지인들에게는 고용창출이 되어 젊은이들의 만남의 장소가 되는 요지로 또한 교회로 이끌수 있는 문을 여는 작업을 감당하도록. 또 ,비즈니스 미션의 동일한 비젼을 가진 동역자들을 붙여 주시고 실제 사역할수 있는 운영자를 준비시켜 주소서.
6, 실리구리 아가페 교회 건축이 속히 이루어지고 요셉과 같은 지도자들을 잘 가이드하여 세워갈수 있도록
2011년 8월 5일
인도 캘커타에서
함께 볼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