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으로 기도의 함포사격을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저희는 암노스교회개척학교 개교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10월에 개교하려면 시간이 촉박하기도 하지만 주님의 도우심의 손길을 많이 경험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때에 모든 일이 이루어지리라 믿으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여러분의 기도가 응답되고 있어 감사드립니다.

감격스러운 기도응답 하나를 말씀드립니다. 암노스교회개척학교를 소개하는 브로슈어에 전화번호를 넣어야 했습니다만 전화국에서 금방 번호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학교장소로 결정된 교회에다가 어려움을 얘기했더니 즉시 수신용 전화번호를 주는 것이었습니다. 이 번호 하나로 열 명이 전화해도 열 명이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더구나 받는 전화이기에 무료라고 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시설을 예비해 놓으신 하나님의 손길이 놀랍지 않습니까?

또 감사한 것은 암노스선교회가 영국정부에 자선단체로 등록이 되었다고 어제 통보를 받았습니다. 브로슈어와 편지지를 인쇄하기 불과 며칠 전에 등록되었으니 이제 자선단체 번호를 넣고 인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두가지가 작은 것 같지만 우리를 감격케하는 놀라운 기도의 응답입니다.

브로슈어를 첨부하여 보내드리니, 보시고 기도해 주십시오. 김수희 디자이너가 자원하여 잘 만들어 주었습니다. 교회 웹싸이트에 올리거나 다른 분들에게 전달해 주셔서 저희 사역을 알고 기도하도록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는 프로그래머 김승현 형제, 사진과 디자인을 담당해 줄 권순학, 김수희 부부, 웹에 들어갈 내용을 정리하는 김주경 목사님과 제게 지혜를 주셔서 속히 웹싸이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앞으로 영국 교회개척운동의 주역이 될 학생들 20명을 모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방문교수(Visiting Lecturer)님들도 모시고 있는데 국내외에서 호응이 있어 감사합니다. 영성, 인성 훈련과 전도, 목회훈련을 강의하실 외국/한국 교수님/목사님들을 모셔서 유럽을 위한 교회개척자들을 잘 길러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주께서 기적같이 집을 얻게 해 주셔서 동역하실 김주경 선교사님 가정이 파리에서 교회개척학교 부근으로 이사하셨습니다. 목사님댁이 오시니 큰 힘이 됩니다. 저희도 9월 안으로는 이사를 해야하는데 알맞은 집을 구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4/5-19일까지 미국기관들이 주관한 교회개척세미나 세 군데를 참석하고 돌아왔습니다 (위 사진). 교회개척에 헌신한 동역자들을 만나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자료를 주고받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5/6일에는 주님께서 올소울즈교회 (존 스토트 원로목사님) 성도들에게 유럽 재복음화를 위한 교회개척의 필요를 역설할 기회를 주셨습니다. 지난 3/8-10에 있었던 트리니티신학대학 수양회에 이어 이번 6/22-24일의 수양회에도 강의 초청을 받았습니다.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영국과 유럽 교회의 부흥을 위해, 저희 교회개척학교를 위해 기도하며 동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동양인들이 영국 백인들을 대상으로 맨손으로 시작하는 이 사역은 쉽지 않습니다. 지극히 세속화된 유럽을 재복음화를 위해서는 기도의 함포사격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귀 가정과 사역 위에도 주님의 평강과 은혜가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
2011년 5월 13일

런던에서 최종상, 윤명희 선교사 드림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