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부르심으로 그 분의 목적을 살며, 섬기는 해외 파송선교단체의 동역자들이 후반기 컨퍼런스를 가집니다. 

전반적으로 어려운 사회적 여건을 믿음으로 이기며 섬기는 것이 선교단체들 가운데 있습니다. 그러나 한결 같은 하나님의 은혜와 그 분의 신실하심은 우리로 상황을 뛰어넘어 몸 전체의 고백을 드리게 하시며 감사와 찬양을 받고 계십니다. 힘 있는 섬김과 결단이 남은 후반기에도 풍성한 선교로의 결실로 맺히길 기도합니다.


선교대구에서는 “제8회 해외파송단체 간사 컨퍼런스”를 가집니다.  대구 지역 해외파송 선교단체가 연합으로의 부름과 한 몸임을 확인하고 우리 사역의 능동성이 아니라 우리의 우리 됨을 만나며 동일한 부르심 안에서 여러 모양으로 섬기는 간사님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선교 정보를 공유하고 대구지역 안에서의 실제적인 사역과 선교활성화 방안, 후원자 관리와 선교로의 동원, 그리고 선교단체 간사로서의 효율적인 사역을 위한 장이 될 것입니다.


강의와 서로의 교제, 점심식사를 함께 나눕니다. 참석하셔서 귀한 나눔과 협력과 동역을 누렸으면 합니다. 계속되는 여러분의 사역을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일 시: 2010년 11월 15일 (월) 10:00 - 13:30
장 소: 참좋은교회당

강 사: 이윤찬 목사

협 력: 선교한국, 한국해외선교회, 기아대책기구
대 상: 대구지역 해외파송단체 간사

※ 참가를 희망하시는 단체는 선교대구 사무실로 먼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053)425-8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