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에는 합법적인 교회가 없습니다(사우디 비거주자에게만 허용된 일부 건물 외에는). 신자들이 모여 예배하고 신앙을 성장시킬 수 있는 장소를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비밀리에 모이는 외국인 신자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의 모임을 보호해 주시고 지혜와 담대한 순종으로 신앙생활을 할 수 있게 기도합니다. 온라인 사역, 대면 사역 또는 TV 채널과 같은 매체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헌신하는 기독교인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이러한 노력에 은혜를 베풀어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2월 22일 토요일 / 베트남
신앙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 학대를 견디고 있는 세 명의 여성이 있습니다. 란의 남편이 코로나로 사망한 후 시댁 식구들은 남편의 죽음을 신앙탓으로 돌리며 계속 비난하고 있습니다. 란은 손주들을 그리스도에게 인도하고자 기도하고 있습니다. 복음이 능력 있게 전해지기를 기도합니다. 트램의 남편은 성경을 포함한 기독교 관련 자료를 보면 바로 버립니다. 주님께서 그의 마음을 부드럽게 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카한은 교회에서 돌아오면 남편에게 자주 구타를 당합니다. 자매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보호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2월 23일 일요일 / 아프리카
2022년 말까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전역에서 무려 1,620만 명의 기독교인이 공격과 치안 불안으로 인해 강제로 고향을 떠나야 했습니다. 이들을 수용하고 있는 실향민 수용소는 종종 과밀하고 위생 상태가 열악하며 식량을 구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국가 및 지방 당국이 실향민 수용소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실향민들에게 식료품을 제공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그분의 백성을 절망으로부터 보호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월 24일 월요일 / 소말리아
소말리아 기독교인 루블은 예수님을 믿고 복음을 전했습니다.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은 피를 토할 때까지 그를 때렸습니다. 그는 3개월 동안 감옥에 갇히고 구덩이에 던져지기도 했습니다. 신자였던 루블의 형은 감옥에서 사망했으나, 루블은 석방되었습니다. 무슬림들 사이에서 살면서 비밀리에 봉사하고 있는 그를 위해 기도합니다. 가장 위험한 곳에서 복음을 전할 용기에 감사합니다. 그가 어둠 속에서 주님의 빛을 비추길 기도합니다. 두려울 때 힘을 주시고, 위험에 처했을 때 지혜를 주시고 보호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월 25일 화요일 / 라오스
댐은 20대 후반의 가정 교회 지도자입니다. 지역사회 내 믿는 가정뿐만 아니라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손을 내밀어 다가가고 있습니다. 2024년 10월, 이웃집 여성이 아픈 삼촌을 병원에 데려다 달라고 도움을 청하여 도와주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댐이 집에 돌아오자, 기독교인을 싫어했던 이웃집 남편이 아내와 불륜을 저질렀다며 그를 비난하고 소문을 내며 괴롭혔습니다. 소문은 점차 가라앉았지만, 이웃집 남편은 계속 혐오하고 있습니다. 계속 선한 일을 하여 하나님을 드러내는 댐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2월 26일 수요일 / 중국
중국 남서부의 60세 부부는 10년 동안 가정교회를 이끌고 있습니다. 당국이 교회 건물을 압수한 후로는 집에서 30명 이상의 신자와 모임을 이어 오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용기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모임 가운데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기를 기도합니다. 말씀으로 그들이 더욱 강건해지기를 기도합니다.
2월 27일 목요일 / 중국
중국 중부에서 10대부터 20대 청년까지 약 30명의 학생이 참여하는 성경 교실이 약 2년 동안 비밀리에 진행되어 왔습니다. 같은 장소에서 주일예배와 주일학교도 함께 진행되는데, 성경반의 젊은 학생들이 사역 실습의 하나로 주일학교를 이끌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2024년 상반기에 한 성경반이 폭로되었고, 교사는 수배자가 되어 숨어 지내야만 했고 지금까지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해당 성경 수업의 학생들은 해산되었고, 관련 교회의 재산은 당국에 의해 압수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공안의 눈을 가려 주셔서, 성경교실, 주일학교, 주일 예배를 지켜주소서. 고난을 통하여 차세대 믿음의 지도자들이 견고하게 세워지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2월 28일 금요일 / 멕시코
조직범죄의 증가로 삶의 터전을 빼앗기고 있는 치아파스주의 형제자매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지역은 영토를 놓고 서로 전쟁을 벌이는 마약 카르텔의 중요한 밀매 통로입니다. 카르텔 조직원들은 이 지역을 장악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의 계획을 혼란스럽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카르텔은 납치하고 학살하며 강제 이주시키며 갱단에 대해 강제 납부하게 했습니다. 이러한 잔혹 행위가 멈추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