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A 일터선교&글로벌네트워크아카데미
사랑의교회 사랑글로벌아카데미(SaGA, 총장 오정현)가 2022년 2기 일터선교&글로벌네트워크아카데미 입학생을 모집 중이다.

SaGA 일터선교&글로벌네트워크아카데미는 하나님이 주신 소명에 따라 일터와 비즈니스 현장을 섬기고, 일터선교사로서 리더십을 양성하기 위해 1년 3학기 총 30주 과정으로 신학적 이론, 실천적 이론, 영역별 선교전략을 교육하고 있다.

일터선교&글로벌네트워크아카데미는 “일터는 우리가 하나님과 이웃을 섬기는 통로일 뿐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를 닮은 존재로 빚어가는 용광로”라며 “궁극적으로 공동선을 위한 변혁적 섬김의 통로”라고 강조했다.

이어 “가정, 일터, 비즈니스 현장에서 온전하고 참된 그리스도인으로서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예수님의 사랑으로 일터에서 영적 활력을 불어넣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는 것이 비전”이라고 밝혔다.

기업인 또는 경영인, 기업 임원 및 중간관리자, 사회 각 영역 지도자, 일터선교에 관심 있는 성도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11월 한 달간 원서 접수를 받고, 12월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6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일반 장학금은 등록금의 최대 50%, 목회자와 선교 파송 예정자를 포함한 선교사 장학금은 등록금의 최대 70%까지 지원한다(www.saga121.com).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