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국은 몹시 어려운 형편에 처하여, 국내외로 정신을 바짝 차리고 대처해야 할 위기를 당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6자 회담은 진전하지 못하고, 세계 경제는 시시각각 파도를 넘어야 하고, 국가마다 빈익빈 부익부 상황을 지속하려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국내적으로도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모두 허둥대며 좌불안석, 상대를 편안하게 해 줄 줄 모르고 싸웁니다. 교회적으로도 서로 갈등과 긴장은 증폭되고, 사랑으로 서로 품는 일은 풍성하지 못하고, 교인들은 예수의 제자로서 성숙하지 못하고 미숙한 채 나만, 내 교회만 생각합니다. 경제가 어려워졌다고, 선교비는 줄어들고, 선교사는 여전히 가정, 자녀 교육, 비자, 사역비로 고민하며 동분서주 합니다. 이 어렵다는 시기에 우리는 우리보다 몇배는 더 어려운 선교지를 둘러보고, 전심으로 중보를 하고, 우리의 처지를 감사하려 합니다. 단 며칠이라도 저들의 어려움을 보고 경험하면, 우리 어려움은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여기게 될 것이고, 우리는 감사함으로 기도하며 선교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TMS 기도 순례단은 선교지를 둘러 보며 주로 기도에 전념하려 합니다. 기도 외에는 이 상황을 돌파할 길이 없을 것입니다. 주님 외에는 인류에게 희망이 없습니다. 우리 일행 중에는 1년 내내 기도에 전념하는 분도 있고, 또 83세의 기도 권사님도 동행 합니다. 이번 여정이 주님 기뻐하시는 순례길이 되도록 함께 다음 내용으로 기도하고 응원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sincerely in His service, 정진환 드림

 

 

 

2010년 TMS 기도순례단 단기선교

 

**************************************************************************

 

일시 ? 2010.11.25목요일 -12.6월요일

 

(금요-수요 일주간 빈민 사역하고 목요일 귀국, 시간되는 사람은 남아서

 

다른 사역지 둘러보고 휴식, 관광 후 귀국함)

 

장소 ? 필립핀 마닐라 근교 빈민선교

 

비용 - 85만원 (신청마감 ? 11월5일, 항공권 예약 시급함)

 

인원 - 10명 내외

 

***************************************************************************

 

TMS 월례 선교사초청 간담회를 한지가 어언 90회를 지나, 8년이 넘었고, 우리 주위에는 아직 여러분들이 선교에 대해 많이 듣고 배우고 알고 있지만, 선교지 경험이 없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 선교지를 오래 동안 가보지 못하여 감각이 둔해진 분들도 있습니다. 우리 모두 사정이 허락하는 한, 가끔 선교지를 방문하여 봉사를 하고, 선교 감각을 예민하게 하고, 섬길 기회를 갖고, 남은 여생 선교를 위한 기도에 전념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수 차례, 몇몇 분들이 나에게 선교지를 방문하도록 주선하라는 부탁을 들었지만,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음과 같이 선교지 방문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은 지난 번에 캄보디아를 간다고 했는데, 공교롭게도 내가 아는 선교사 2 가정이 모두 안식년으로 자리를 비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영어로 소통도 원활한 필립핀으로 일정을 잡게 되었습니다.

 

1 선교단 명칭 ? TMS 기도 순례단(TMS Prayer Pilgrims)

 

2 일정 ? 2010년 11/25목요-12/6월요 10일간(한 주간 사역 후 귀국할 사람과, 남아서 3일간 휴식, 관광할 사람으로 나누어 신청받음/항공권 연관 일정이 약간 조정될 수 있음)

 

3 대상 ? TMS 월례세미나, 기도회, 영어 모임 참석자, 기타 친지 중 10명 내외

 

4 사역 ? 주로 어려운 곳을 심방하여 기도에 힘 쓰려함. 이번에는 마닐라 근교 빈민 선교를 도우려 함.

 

5 비용 ? 10일간 항공료40만, 숙박20만, 식사10만, 현지교통기타10만, 예비비5만/ 총85만원(사역비, 선교지헌금 등은 포함되지 않고, 별도로 준비할 예정이며, 각자 용돈은 알아서 지참할 것)

 

6 송금처 ? 국민은행 082-01-0472-643 예금주 TMS(우선 항공료40만원 또는 경비 85만원 중 일부 또는 전액을 입금한 사람 선착순 10명 내외로 함)

 

7 준비사항 ? 빈민을 위한 여름 옷가지, 신발, 학용품, 의료품 등 새것/깨끗한 것을 많이 모아 갖고 갈 것임.

 

8 활동 ? 빈민 사역을 둘러 보고, 갖고 간 것을 나누어 주고, 몸으로 봉사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로 함.

 

9 문의 또는 조언 ? TMS 정진환 011-9973-3629, jinwhanchung@hanmail.net /사무실 031-714-3629  070-7570-3629 새옷, 츄레닝 등 여름용, 신발, 학용품, 의약품, 비누 치약 등 생필품, 헌물 등은 분당구 구미동 156 포스빌 434호 TMS 정진환 에게 착불, 택배 바랍니다. 의료 등 봉사할 전문직이 있는 분 환영함.

 

10 현지 협력 ? 미닐라 이철용 목사님, 퀘손 이일모 장로님, 따가이따이 김윤영 선교사 등 돕기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