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비전양의문교회(김태호 목사)가 주최하고 주일학교사역자연구소(소장 고상범 목사), 군포성산교회, 홀리 마운틴 선교회, U.C.C 미니스트리 등이 협력하는 이 캠프는 수련회를 자체적으로 준비할 수 없거나 등록비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작은 교회 청소년들을 위해 매년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는 ‘예수, 흐르는 강물처럼’(히 13:8)을 주제로, 서성무 목사(배달의교회), 고상범 목사(주일학교사역자연구소 소장), 김동수 목사(군포양문교회 청년부), 조철민 목사(사랑의 샘물교회), 김지연 대표(한국가족보건협회), 김태호 목사(새비전양의문교회), 허은진 자매(군포성산교회)가 강사로 나선다.
캠프는 교사 1명과 청소년 6명의 소그룹으로 진행되며, 3박 4일간 훈련된 교사, 스태프, 찬양단의 철저한 섬김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예수 안의 참된 행복’, ‘예수 중심의 가치관과 세계관’을 심어주고, ‘예수 중심의 차세대 리더’로 기르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교사와 스태프는 접수 기간이 끝난 직후부터 캠프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사진과 기도제목을 놓고 매일 기도로 준비할 예정이다.
캠프 등록 대상은 중학생부터 가능하며, 6월 22일까지 선착순 150명을 모집 받는다.(https://dhbdream.com)
함께 볼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