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속 가장 빛나는 보석 ‘로마서 8장’
정철의 A.D.학습법으로 30일에 완벽 암송

편저자 정철
▲편저자 정철

정철영어성경학교 젭스(JEBS)가 영어로 30일 만에 로마서 8장을 완벽하게 암송할 수 있는 ‘정철의 로마서 8장 영어로 통독 암송’을 22일 출간했다.

‘정철의 로마서 8장 영어로 통독 암송’은 성경 속 가장 빛나는 보석이자 복음의 진수라 일컫는 로마서 8장을 영어 전문가 정철 선생의 50년 연구 노하우가 응축된 ‘A.D.영어 학습법’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암송할 수 있도록 펴낸 영어성경 암송 교재이다.

‘A.D.영어 학습법’은 문법을 쪼개서 연구하고 학습하는 B.C. 학습법이 아니라, 문장을 덩어리 단위로 이해하고 발음하며 스토리로 영어를 익히는 영어학습법으로, 언어를 배우기 시작하는 어린아이부터 이미 언어체계가 굳어진 영포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정철 선생은 언어를 흩고 민족을 흩으신(창 11:7) 하나님이 언어를 통하게 하시기도 한다(행 2:4)는 사실을 믿고, 영어가 터지는 방법을 구하여 성령님이 주신 지혜로 개발했다고 간증한다.

정철의 로마서 8장 영어로 통독 암송
이번 책은 말씀으로 영어를 배우며 묵상도 할 수 있어 영어공부는 물론, 하나님의 말씀을 깊게 누리고 싶어 하는 남녀노소 크리스천의 필요를 충족시켜 준다. 또 교회 공동체, 회사 내 신우회 등 다양한 소그룹 모임에서도 여러 용도로 쉽게 활용할 수 있어, 보다 풍성한 영어공부와 묵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편저자인 정철 선생은 “많은 성도들이 이해하기 어렵다고 느끼는 것으로 유명한 로마서이지만, 8장 만큼은 영어로 배워보며 쉽게 내용을 이해하고 암송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출간 소감을 전했다.(교재 문의 1800-0588(젭스), 무료 강의 채널 ‘유튜브 정철영어성경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