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벳 행복대학, ‘청소년 스트레스 관리’ 세미나
올리벳 행복대학이 주최한 ‘청소년 스트레스 관리’ 세미나가 지난 10월 4일 온라인 줌(zoom)에서 열렸다.

청소년기는 신체와 정신적 변화, 학교와 가정, 사회적 환경의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경험하기 쉬운 시기이다. 올리벳 행복대학은 이러한 문제점을 인식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세미나는 청소년기의 특성과 스트레스, 그리고 그에 대한 올바른 관리 방법에 대한 주제로 진행됐다. 상담 전문가 최유니스 강사가 나서 청소년의 스트레스 특성과 그 원인, 그에 따른 영향에 대해 설명했으며, 실제 사례와 함께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올바르게 인식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청소년뿐만 아니라 부모와 교육자들도 참석했다. 이들은 세미나 후 “많은 도움이 되었다”, “청소년의 마음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올리벳 행복대학 운영팀은 “청소년의 건강한 정신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올리벳 행복대학은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청소년들의 전인적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올리벳 행복대학 공식 홈페이지 https://happyuni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