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제일교회 ‘매.마.토.2’ 북콘서트
서울 중랑구 상봉동 은혜제일교회(국제독립교회연합회 소속, 최원호 목사)가 오는 30일 오후 2시 ‘매.마.토.2’ 행복한 우리 동네 북콘서트를 연다.

1부는 김혜연 현관문앙상블의 피아노 3중주 공연으로 진행하며, 2부는 구재서 전 육군훈련소장이 ‘그대는 그 사람을 가졌는가?’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현재 백석대학교 교수인 구재서 장로는 육군사관학교 42기로, 육군훈련소장과 육본정책실장, 참모총장 비서실장 등을 거치면서 군 생활 중에 뇌종양 판정을 받는 등 위기의 순간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계획하심을 간증할 예정이다.

3부는 특별게스트로 Art.P 문혜민 대표가 나서 ‘소망을 발견하는 아트테라피’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문 대표는 12개의 가치 카드 중 3가지 가치를 뽑아 자신의 꿈과 매칭해 볼 수 있도록 인도할 예정이다.

매월 마지막 토요일 오후 2시 은혜제일교회가 진행하는 ‘매.마.토.2’ 북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오는 8월 27일은 중고등학생의 진로 진학 시즌에 맞춰 전국대학입학담당관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정남환 교수를 초청했다. 9월 24일은 강원국 전북대 초빙교수, 10월 29일은 찬양사역자 박종호 장로, 11월 26일은 이지선 한동대 교수, 12월 17일에는 브래드TV의 김종철 감독이 강연한다.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