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4/14윈도우포럼 및 제18-3차 미래목회포럼
4월 14일 오후 2시 온오프라인 동시에 무료 진행
![]() |
팬데믹 시대에 믿음의 대 잇기가 더 어려워진 상황에서 4/14윈도우한국연합(대표회장 장순흥 박사)과 미래목회포럼(대표 이상대 목사)이 ‘제15회 4/14윈도우포럼 및 제18-3차 미래목회포럼’을 공동 개최한다.
다음세대를 위한 ‘4/14 데이(day)’를 맞아 4월 1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열리는 이번 포럼은 ‘이 시대, 다음세대 전도, 이렇게!’라는 주제로 미래를사는교회에서 열리며, 온라인 줌(zoom)으로도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미등록자를 위한 유튜브 라이브(‘다음세대 전도포럼-미목&4/14’)도 준비했다.
주최 측은 “믿음의 대를 잇지 못하는 것은 한국교회와 가정과 국가의 위기”라며 “이러한 위기를 방관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새로운 기회로 만들어야 한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의 본질을 다음세대에 전하기 위해 행동해야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어린이, 청소년 MZ세대를 대상으로 복음을 어떻게 증거할 수 있는지 전문 사역자들에게 듣고, 구체적인 실천을 위한 토론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
교역자, 교사, 학부모, 선교사, 리드투데이 교사 아카데미 참가자 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4/14윈도우한국연합은 올해 ‘4/14 데이’를 중심으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매일 한 끼 이상 금식하며 기도하는 ‘다음세대를 위한 한국교회 금식기도회’를 진행한다. 기도회는 매일 오후 1시 유튜브 라이브(‘다음세대을 위한 한국교회 금식기도회’)로 열린다.(포럼 등록 바로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