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세계선교사회(KWMF)가 코로나 펜데믹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수많은 사람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2021 선교대회 선교사진공모전’을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2021 한인세계선교사대회 기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더 라이트(The Light!)’다.
2021 한인세계선교사대회에 대면 혹은 비대면 참석 등록 선교사는 누구나 작품을 출품할 수 있다. △민족과 지역의 토착 풍물과 문화 △특징적인 풍경과 풍속 △현지 사람들 △현지 유적과 건축물 등 선교지의 인물 또는 풍광을 카메라 및 휴대폰으로 촬영하여 온라인 참가신청 후, 웹하드로 작품 원본(JPEG 파일, 1장 용량 5~20MB)을 제출하면 된다.
소정의 절차를 거쳐 선정된 사진은 작가와 KWMF 공동소유로 하며, 한인세계선교사대회 기간 행사 장소인 한동대학교 캠퍼스는 물론 유튜브, KWMF 카카오톡방에서 온라인 전시가 동시에 진행된다.
KWMF 2021 사진영상부는 “숱한 사진과 영상이 넘쳐나지만, 그 종족과 영혼 안에 있는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보고 카메라 옵스큐라 안에 담아내는 분은 많지 않다”며 “한인 선교사들이 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의 시선을 가지고 역사적인 순간을 포착한 사진으로 어려운 모든 분이 위로받고 치유와 회복, 하나님의 사랑을 발견하는 마음이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함께 볼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