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히이즈 yesHEis
예스히이즈 코리아(yesHEis Korea)가 교회 안에서 위로가 필요한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기 위해 프로젝트 영상을 게시했다.

이 영상은 교회 안에서 가족이 모두 예수를 믿지 않아, 자신 혼자 외롭게 교회를 다니며 신앙생활을 하는 익명의 제보자 사연을 10대에서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세대가 읽고,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이다. 작년 3월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의 후속작이다.

yesHEis 관리자는 "이 영상을 통해 한국교회 안에서 서로 공감하고 이해하고 위로하며, 각자의 교회 안에서 서서히 교회의 아름다움과 따듯함을 회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영상을 제작했다고 전했다.

yesHEis 앱과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면 해당 영상뿐만 아니라, 해외와 국내 다양한 기독교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지인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공유 시스템을 마련하여 교회에서나 개인과 개인이 신앙을 나누기에 편리하도록 지속적으로 발전과 업데이트를 거듭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앱을 통해 앱 매니저와 대화가 가능하며, 신앙 성숙을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yesHEis는 국제 기독교재단 크리스천 비전(Christian Vision, CV)의 스마트폰 앱 플랫폼으로, 12개 언어로 14개 국가 지부를 통해 200여 개국에서 사용가능하도록 서비스 중인 기독교 앱이다. yesHEis 앱은 안드로이드 및 애플 ios 등 모든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