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2.jpg영어 및 홍보컨설팅기업 카테난조(C.A.T.E. NANZO)가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전략적 홍보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무료 홍보컨설팅 서비스는 창업 후 마땅한 기획·홍보인력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지난달 모집한 무료 영어수업 개설에 이은 또 다른 재능기부다. 대상기업은 2010년 이후 설립된 스타트업 또는 중소기업으로 직원 수 50명 미만인 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며 업종은 무관하다.

무료 컨설팅 신청은 지원 기업의 회사소개자료 등 개별 기업 정보를 카테난조 대표 이메일 (catenanzo@naver.com)로 발송하면 된다. 컨설팅 서비스는 다양한 분석방법을 적용해 개별 기업에 적합한 맞춤형 전략적 홍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테난조 안정호 대표는 “이번 무료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기업을 좀 더 객관적인 시각에서 바라보고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좋은 기회”라며 “장기적인 파트너십으로 유기적인 상생관계를 구축해 기업 성장에 또다른 성장 발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2016년 설립된 카테난조(C.A.T.E. NANZO)는 비즈니스 영어 및 기업 홍보컨설팅기업이다. 안정호 대표는 서울시립대 경영학과 졸업 후 영국 코벤트리 대학에서 경영학석사(MBA)를 마치고 싱가포르에서 다국적 외국인들과 실무경험을 쌓았다. 당시 한국 사람들을 위한 실전 비즈니스 영어의 중요성을 몸소 느끼고 귀국 후 성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실전영어인 『카테 잉글리시(C.A.T.E. English) 총론』을 출간했으며, 현재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영어 및 홍보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