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jpg서평

값비싼 소명: 예수를 만난 무슬림들의 이야기!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담임), 김영길 총장(한동대학교), 김성태 교수(총신대 선교대학원장), 한철호 선교사(선교한국 상임위원장), 한정국 목사(한국세계선교협의회 사무총장), 함태경 차장(국민일보)등 15인이 추천한 책으로, 21세기의 가장 강력한 이야기를 다룬 책이다. 사도행전의 초대교회 기독교인들이 핍박과 박해받는 성경말씀을 오늘날 명쾌하게 20장의 그림으로 보듯 사실적으로 생생하게 보여준다. 온갖 핍박 속에서도 예수를 따르고 신앙을 지키는 무슬림 20명의 살아있는 감동적 실화! 오늘날 신앙생활 하는 우리의 모습에 신선한 충격과 강력한 메시지를 통해 우리들의 신앙을 뜨겁게 무장하도록 북돋아준다. 교회성도들을 위한 전도용, 단체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의 책이다.

추천평

값비싼 대가를 지불하고 예수의 품으로 돌아오는 무슬림들의 생생한 증언! _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담임목사)

다양한 나라와 배경을 가진 무슬림 개종자들의 생생한 간증! _김수용 선교사(한국오엠국제선교회 대표)
예수 만난 무슬림들의 신앙을 보면서 자기만을 사랑하는 우리의 부끄러운 모습을 돌아보게 한다. _김영길 총장(한동대학교)

박해 현장 속에서 일어난 감동의 이야기로 우리들의 신앙을 뜨겁게 북돋아준다. _한정국 목사(한국세계선교협의회 사무총장)

복음대로 살기 위해 엄청난 대가를 치러야 했던 무슬림 개종자들의 이야기 _한철호 선교사(선교한국 상임위원장)

신선한 충격을 주는 예수 만난 산 증인들의 희생적인 신앙고백이다. _전학진 박사(한국SIM국제선교회 대표)

목차

권두언
역자 서문
개요: 우리 세대의 영웅들

1. 부전자전 - 하산 이야기(말레이시아)
2. 스데반처럼 - 세이야드 이야기(방글라데시)
3. 방콕의 아름다움 - 시라폰 이야기(태국)
4. 유대인에게 먼저 - 무사 이야기(웨스트뱅크)
5. 축복받은 보장 - 자말 이야기(모로코)
6. 마음의 깊은 슬픔과 고통을 바꿔주신 분 - 아이샤 이야기(사우디아라비아)
7. 등에 난 자국 - 이불 이야기(방글라데시)
8. 대도시의 시골 소년 - 카심 이야기(인도네시아)
9. 설교자 - 에녹 이야기(필리핀)
10. 두 신앙 속의 고민을 끝내다 - 이브라힘 이야기(요르단)11. 최고의 친구 - 아다힘 이야기(이집트)
12. 내 딸 없이는 안 돼 - 라시드 이야기(파키스탄)
13. 고국을 향한 복음의 열망 - 엘자킴 이야기(이라크)
14. 수천마디의 가치를 지닌 사진 - 타티아나 이야기(키르기스스탄)
15. 정직의 문제 - 반둘라 이야기(스리랑카)
16. 이집트에서 노예가 되다 - 이멘쥐 이야기(이집트)
17. 한 사람이라도 - 완매이 이야기(중국)
18. 케냐와 탄자니아를 누비는 이야기꾼 - 니쿠수빌라 이야기(탄자니아)
19. 물의 사랑 - 무라드 이야기(터키)
20. 실버 문을 위한 빨간 장미 - 마시 이야기(키르기스스탄)

에필로그: 이 책의 목적
부록: 무슬림 국가들 내의 기독교인에 대한 핍박
순교자의 소리(The Voice of the Martyrs, VOM)

작가소개

에미르 캐너
에미르 캐너 현재 Wake Forest에 있는 사우스이스턴침례신학교(Southea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의 부학장이며, 변증학(apologetics)과 재세례파(Anabaptist)에 관한 연구분야의 부교수이다. 그는 정기적으로 세계를 두루 다니며 교회역사와 이슬람을 강연하고 있으며, 빌리 그래함의 Decision Today Radio에서, 그리고 Inspirational Network의Janet Parshall's America의 NPR로서 매스미디어 지방국 등에서 강연하고 있다. 그는 과거에 목회와 해외 선교사역, 교회 개척을 하였다.에드워드 프루이트 Center for Great Commission Studies의 부디렉터이며 사우스이스턴침례신학교의 선교학부 adjunct professor이다. 에드워드는 50개국 이상을 여행하며 복음을 나누었고, 복음주의 운동의 광대한 성장을 문서화하면서 1백만 마일 이상의 여행을 하였다. 

인터파크 제공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