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기도회
올리벳대학교(설립자 장재형목사)와 도버 본부(Dover Headquarters)가 지난 1월 21일, 두 사역지의 주요 과제를 놓고 하나님께 뜻을 구하는 연합 철야 기도회를 열었다.

이번 기도회는 도버 본부의 주요 프로젝트와 올리벳 대학교가 직면한 핵심 기도 제목들을 놓고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리더십과 성도들이 함께 목소리를 모아 기도하며, 영적 돌파를 향한 연합의 의미를 되새겼다.

기도회 중 엘림 인터내셔널(Elim International) 대표 마크 시(Mark Shi) 목사는 격려 메시지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부흥과 풍요의 계절이 이제 바로 우리 앞에 있다”면서 하나님이 부지런히 찾는 이들에게 상 주시는 분임을 강조하며 믿음으로 전진할 것을 권면했다. 또한 야고보서의 권면을 언급하며 “의심과 두 마음을 경계하고, 한마음으로 하나님을 구하자”고 강조했다.

올리벳대학교 이사회 의장 네이트 트란(Nate Tran) 박사는 지난 수년간 도버 본부가 OU를 꾸준히 지원해 온 점을 주지시키고, 중요한 시기에 함께 기도할 수 있음이 큰 축복이라고 밝혔다. 트란 박사는 “참된 돌파는 연합하여 끈기 있게 기도할 때 찾아온다”며 “두 사역지가 함께 새 시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를 이어가자”고 독려했다.

참석자들은 이번 모임을 통해 새 힘을 얻고, 앞으로 하나님이 열어가실 방향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됐다고 전했다. 올리벳대학교와 도버 본부는 영적 돌파를 구하며 다음 날에도 연합 기도를 이어갈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