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세브란스치과는 연세대 치과대학 우등 졸업 및 서울대 약학대학 수석 출신인 이지용 대표원장과 연세대 치과대학 출신인 임종우 원장이 전문화된 치과치료와 약물치료를 병행하여 환자 상태에 꼭 필요한 진료를 제공하고, 통증과 부작용을 최소화한 안전한 치료를 하고 있다. 특히 당뇨, 고혈압, 골다공증, 암 투병 등 전신 질환으로 평소 약을 복용하는 환자들도 안심하고 치과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처럼 평소 아프지 않은 마취, 전문화된 약물치료,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설명, 과잉진료 척결, 철저한 감염관리, 책임감 있는 A/S, 양심적 진료 등 ‘일곱 가지 약속’이란 진료철학으로 책임감 있는 치료를 하고 있다.
김인선 사무총장은 “현재도 많은 선교사님에게 치과진료 도움을 주는 미금세브란스치과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성남 분당 지역에 계신 선교사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한다”며 “원장님과 의료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KWMCF는 21세기 급변하는 선교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한국교회의 지속적인 세계선교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초교파 단체로, 통합적 선교사 복지 지원체계의 확립과 실질적인 복지지원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협력병원 방문 시에는 선교사지원재단이 발행하는 선교사복지카드를 휴대해야 한다. 선교사복지카드 발급 및 협력병원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kwmcf.org)를 참조하면 된다.(선교사 진료 문의 서효정 실장 010-6782-7213)
함께 볼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