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벳 크리스천 부부 대학

올리벳 크리스천 부부 대학이 지난 18일 온라인 플랫폼 줌(ZOOM)으로 ‘재미있게 사는 부부’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올리벳 크리스천 부부 대학 부대표 문루시아 강사가 4개 소주제를 통해 부부가 공통의 목적을 찾고, 즐거운 활동을 공유하는 방법 등 부부 관계를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 노하우를 제공했다.

문 부대표는 첫 번째 소주제인 ‘공통의 목적 찾기’에서 부부가 봉사, 독서 등을 함께 추구함으로써 관계가 더욱 튼튼해진다고 강조했다. 두 번째로는 ‘재미있는 활동을 함께하기’로, 데이트나 여행, 취미나 운동을 포함해 서로와의 시간을 풍성하게 만드는 방법을 제시했다. 세 번째 소주제는 ‘서로의 성장을 지원하기’로, 개인적 또는 직업적 성장을 격려하는 방법을 공유했다. 마지막으로 ‘코믹한 순간들을 만들기’와 ‘서로를 칭찬하고 격려하기’에서는 일상에 웃음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해 서로의 관계를 더욱 밝고 즐겁게 만드는 팁을 제공했다.

이번 세미나는 부부 관계를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여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올리벳 크리스천 부부 대학은 부부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관계를 만들어 가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제공하고 있다.(홈페이지 http://councelingcen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