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에 세워질 글로벌인재대학 캠퍼스 전경 랜더링 이미지
▲가나에 세워질 글로벌인재대학 캠퍼스 전경 랜더링 이미지 ⓒ임철순 선교사
지난 3개월 동안의 글로벌인재대학(GIU, Global Intellect University) 아카데미의 교육 사역 내용입니다. 참여와 훈련을 통해 복음으로, 영적으로 세워갑니다.

가나 사립학교 농구대회에서 여고생 팀이 8강에 진출했습니다. 다음 해 승리를 위해 더 강한 훈련을 하기로 결심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전교생 교내 성경 암송대회가 있었습니다. 반 대항, 교내 대항 결승전까지 암송대회를 통해 말씀이 학생들의 심령에 새겨졌습니다. 암송한 말씀이 우리 학생들의 삶 가운데서 실재가 되길 기도합니다.

학생들과 교사들이 함께하는 체육대회가 있었습니다. 모두 4개의 팀(사랑, 기쁨, 충성, 믿음)으로, 모두 서로를 배려하며 사랑을 나누고 하나님 안에서 하나가 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GIU 학생들이 ‘도전 골든벨’과 유사한 가나 샥스 퀴즈대회에 참여해서 8강에 올랐습니다.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다음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도합니다.

GIU는 매년 과학 경시대회를 엽니다. 모든 학생이 자신의 가설을 증명하기 위해 필요한 조사를 하고, 실험도 진행합니다. 실험 결과에 따라 가설을 검증하고 모든 과정과 결과를 정리하여 전교생이 발표했습니다. 미래 가나의 지도자들이 될 그들을 미리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태권도부가 처음으로 승급 심사에 참여했습니다. 태권도 5단인 배승은 선교사로 인해 GIU에 태권도가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30여 명의 학생이 승급 심사를 받았습니다. 이 어린 인재들이 앞으로 가나와 아프리카, 그리고 열방을 세워나갈 인재들이 되길 기도해 주십시오.

복음으로 사회와 나라와 세계를 변화시킬 글로벌인재대학 설립을 위한 여러 가지 일들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조감도가 완성되었고, 미래의 여학생 기숙사, 선교관이 될 건물을 먼저 건축할 계획으로 설계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홍보용 웹사이트(http://hogaf.org)를 만들었습니다. 사이트에서 복음의 인재를 양성하는 사역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제목
-8월부터 시작할 기초공사 감독해 주실 분을 주시도록
-성경과 음악 캠프에서 어린이들이 구원받고 성장하도록
-대학 설립 모금이 이루어져서 건축이 진행되도록
-학교 섬김이를 주실 수 있도록
-임철순 선교사 발목 회복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철순, 가화숙, 임한샘, 배승은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