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마학당연구원
사단법인 쉐마학당연구원(대표이사 설동주 목사)이 2023 다음세대를 위한 목회를 활성화하기 위한 17기 글로벌 쉐마학당 지도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오는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간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에서 진행되는 이 컨퍼런스는 다음세대가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깨닫고 말씀으로 거듭나며,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랑하는 아이들로 자라날 수 있도록 교회 목회자들에게 쉐마교육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교재, 사례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쉐마학당연구원 대표이사인 설동주 목사(과천약수교회 담임목사)가 주강사로 나서며,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명예교수인 한성렬 교수(미국 시카고대학교대학원 심리학 전공 박사), 소울브로즈 대표이며 ‘주가 일 하시네’를 부른 김브라이언(크라이젠 리드보컬) 등이 초청강사로 나선다. 설동주 목사는 “쉐마교육은 유대인 문화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이스라엘 백성이 듣고 자녀들에게 지키게 하라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배우는 것”이라며 “쉐마교육은 현재 침체를 겪고 있는 한국교회 교회학교를 새롭게 하는 도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컨퍼런스는 미래목회포럼,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 등이 후원한다. 담임목회자를 우선 참석 대상으로 하며, 부교역자와 교육 관련자, 선교사 등이 참여할 수 있다.(www.shemaed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