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1차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 정기총회
▲제71차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 정기총회가 진행되고 있다. ⓒ한상옥 장로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이하 기하성, 광화문)는 지난 16일 경기도 평택시 평택순복음교회(강헌식 담임목사)에서 제71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총회장에 강헌식 목사를 선임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기하성 부총회장 홍영준 목사의 사회로 총회장 정경철 목사의 개회 인사, 재무 기용성 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백용기 목사의 성경 봉독, 사모 성가대(회장 김효순 사모)의 ‘은혜의 힘’ 찬양 후 총회장 정경철 목사가 ‘큰 승리 - 기드온 300 용사’(삿 6:33~40)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정 목사는 “기하성 총회를 중심으로 교회가 하나가 되고 교회 간 협력하여 총회 발전과 각 교회의 부흥, 지역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자”고 당부했다.

제71차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 정기총회
▲제71차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 정기총회가 진행되고 있다. ⓒ한상옥 장로
이어 조대희 목사, 이성빈 목사의 헌금 특송, 회계 윤용철 목사의 헌금 기도 후 예산위원장 정성수 목사, 재판위원장 안준배 목사, 헌법위원장 한승환 목사, 선교국장 강대은 목사, 여교역자회장 정은혜 목사, 고시위원장 송종철 목사, 교육위원장 최해건 목사 등이 각각 특별기도를 인도하고, 선관위원장 윤민영 목사의 인도로 합심 기도가 진행됐다. 이후 총무 강헌식 목사의 광고, 정책위원장 백종선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전국 지방회 소속 총대 404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장 정경철 목사의 사회로 열린 제71차 정기총회에서는 총회 대의원 점명, 개회선언, 전 회의록 낭독, 총무보고, 각국 위원회 및 기관보고, 2021년도 감사보고, 재무보고, 회계보고 후 강헌식 신임 총회장을 비롯하여 새 임원을 선출했다.

제71차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 정기총회
▲기하성(광화문) 신임 총회장 강헌식 평택순복음교회 목사 ⓒ한상옥 장로
강헌식 신임 총회장 취임 감사예배는 6월 5일 오후 5시 평택순복음교회에서 드릴 예정이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총회장=강헌식 목사(평택순복음교회) △국제총회장=함동근 목사(순복음한성교회) △부총회장=홍영준 목사(순복음진월교회), △총무=기용성 목사(순복음양문교회) △서기=백용기 목사(순복음사랑교회) △재무=김상찬 목사(순복음행복한교회) △회계=백충 목사(평택중심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