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블포털
ⓒ바이블포털

최근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교회와 선교회를 위해, 각 종 성경번역본과 성경 컨텐츠 제공 서비스를 하고 있는 바이블포털(https://bibleportal.co.kr/)이 ‘무료’ 안드로이드 모바일앱 개발 이벤트를 10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1개월 동안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기 제작된 모바일웹을 애플리케이션으로 개발하여 구글 플레이스토어 마켓에 등록해 주는 서비스로, 옵션에 따라 푸시 알림 기능을 통해 성도들에게 주일예배 영상 다시보기 등의 알림 메시지를 일괄 발송할 수 있다.

그리고 제작된 앱은 국내 주요 포털 등에 등록이 되는데, 한국갤럽에 따르면, 2021년 우리나라 인구의 95%가 스마트폰 사용 중이며 그 중 안드로이드가 약 76% 정도인 것으로 확인되며, 이에 자동적인 브랜딩과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바이블포털
ⓒ바이블포털

신청자격은 기존에 모바일웹이 있고 1,000명 이하의 등록교인, 그리고 이단 사이비로 규정되지 않으며 정식 교단에 가입된 교회에 한해서이다.

한편, 바이블포털 관계자는, 구글 앱스토어에서 ‘기독교’, ‘선교회’ 키워드 검색 시 한 페이지에 노출되는 약 250개 검색결과 중 16.4%를 이단 사이비 단체로 지정된 곳의 앱들이 차지하고 있는 실정이기에 혹, 교회를 찾는 이들이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도록 교회들이 설 플랫폼을 마련해주고 상생할 수 있는 모델을 확립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입장을 밝혔다.

▶ 프로모션 상세보기 ☞ https://me2.kr/a9gz4
▶ 신청서 ☞ https://me2.kr/rz8pv
▶ 문의 ☞ holybibleportal@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