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이 남북공동연락사무소를 파괴하고 과격한 발언들을 쏟아 놓아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6.25전쟁 70주년을 지나며 구원은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것을 다시 한번 고백하고 두려움이 아니라 주님의 구원의 역사를 바라보며 기도합니다. 식량 부족과 코로나19로 인해 장마당까지 영향을 받아 경제적으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북한 지하교회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구원과 돌보심의 손길이 전달되도록 기도해주시고, 중국이나 제3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탈북자 사역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세요.
7월 2일(목) 북한 NORTH KOREA
야곱(가명)의 어머니는 일거리를 찾아 중국으로 탈북하였다가 중국 시골 가정에 팔려 가 야곱을 낳았습니다. 중국에서 주님을 영접하였고 몇 년 후, 중국 공안에 발각되어 북송되었습니다. 그 후로 야곱은 어머니를 보지 못했습니다. 오픈도어는 야곱과 같은 탈북 여성 자녀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야곱은 이제 크리스천 대학생으로 성장했습니다. 야곱을 위해, 또 중국에 남겨진 야곱과 같은 다른 아이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7월 3일(금) 중국 CHINA
'이' 형제는 중국 서부에서 불교 배경 성도들을 위해 일하고 있는 한족 사역자입니다. 그는 또한 이 지역에서 집이 없거나 힘들어 하는 아이들을 돌보는 부담을 안고 있습니다. 이 형제는 자원봉사자들을 동원하여 당국이 운영하는 보호시설에서 이런 아이들에게 다양한 교육 및 스포츠 활동을 가르치고, 동시에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보여줄 기회를 가지려고 합니다. 이 사역이 열리고 열매 맺도록 기도해주세요
7월 4일(토) 방글라데시 BANGLADESH
코로나19로 인해 오픈도어의 현지파트너들이 새로운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봉쇄 이후, 성도들은 더 많은 실질적인 지원이 필요했고, 이로 인해 일이 더 많아졌습니다. 훈련들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관한 규칙 때문에 창의적인 방법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사역자들이 이런 변화에 대처하고 2020년 계획을 달성할 수 있도록 그들의 힘과 에너지와 창의력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7월 5일(일) 브루나이 BRUNEI
브루나이의 청소년들과 젊은 청년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 주세요. 청년들은 대부분 친구와 가족들이 그리스도를 알게 하는 데 열정을 가지고 있지만, 샤리아법(이슬람법) 때문에 할 수 있는 일에 한계를 느낍니다. 그러나 우리는 한계가 없으신 분을 섬깁니다. 성도들이 믿음을 잃지 않고 창의력을 가지고 주변 사람들의 구원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오픈도어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