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경영연구원 ChEMBA 3기생
기독경영연구원이 크리스천 청년들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젝트인 ChEMBA(Christian E-MBA School) 3기생을 모집 중이다.

기독경영연구원은 설립 20주년을 맞아 기업 세계 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하는 사명을 다하기 위해 2017년부터 ChEMBA를 시작했다. 연구원은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발견하는 것부터 삶과 경영 현장에서 그 사명을 어떻게 실천해 나갈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할 것"이라며 "특히 스타트업 프로젝트를 통해 청년들이 세상과 맞서 승리하는 참 기업가로 설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무료로 진행하는 이 과정은 2019년 2월 22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10시 이화여대 및 연세대 신촌캠퍼스에서 진행한다. 2월 22~23일 입교워크샵, 총 3회 토요일 전일 워크샵도 진행한다.

대학생, 청년 크리스천이나 예비 스타트업 및 2년 미만 스타트업 대표로서, 디지털, 금융(핀테크), 헬스케어, 소셜 부문 등에 관심이 있거나 종사하는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월 18일까지 신청받아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소정의 교육 예치금을 넣고 수료 시 전액 반환하며, 일정과 과제의 80% 이상 참여하고 국내 및 해외 스타트업 경진대회에 1회 이상 참여하면 수료할 수 있다.(www.kocam.org, 02-718-3256)

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