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이사장 곽선희 목사)가 준비한 이번 '다‧미‧차(다음‧미래‧차세대) 기독청년캠프'는 주최 측이 매월 둘째 주일 이후 돌아오는 수요일에 개최하는 다‧미‧차 기독청년캠프를 확대한 수련회 개념의 청년비전캠프다.
올해는 '기독청년이 세상을 바꾸는 비전을 품는다(시 110:3)'는 주제로 육군훈련소 연무대군인교회 김택조 군종목사가 주 강사로 나선다. 또한 군 현장에서 목회하고 있는 군종목사, 군선교 교역자들이 군선교의 비전을 나눌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개인의 신앙생활을 위한 시간 △군 입대 전 믿음의 확신, 군선교에 대한 비전 공유의 시간 △개인전도와 초신자 양육 훈련을 통한 사명자로 세워지는 시간 △군 현장에서 실제적으로 사역하고 있는 교역자와 함께 북한선교를 이해하는 시간 등으로 꾸며진다.
군선교연합회는 "민족복음화에 대한 비전을 갖고 청년들의 신앙 회복과 사명감을 고취하고, 올바른 국가관과 신앙관을 가진 십자가 군병을 훈련해 파송하는 것이 캠프의 취지"라며 "군복음화-대학복음화-지역복음화-교회 부흥을 통한 실제적 민족복음화를 이루는 데 일조하기 원한다"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교회나 개인은 군선교연합회 홈페이지(www.v2020.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군선교연합회 기획팀(02-744-2661~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함께 볼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