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1차 CBMC 한국대회가 오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에서 ‘주의 대로를 건설하자’(사40:3~4)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대회에서는 이찬수 분당우리교회 목사의 주제강연, 김종일 동네작은교회 목사의 킹덤메시지, 최윤식 미래인재연구소 소장, D.C 첸(Chen) 대만 영광그룹 명예회장, 벤 토레이 예수원 삼수령 센터장, 한상열 중앙에너비스 회장 등이 특강을 맡았다.

CBMC는 “우리나라가 도움을 받던 나라에서 도움을 주는 나라로 지구촌 이웃들을 섬기게 되고, 근래에는 우리의 발전상을 배우기 위해 세계의 많은 나라들이 한국을 방문하고 벤치마킹하는 모습을 본다”며 “세계가 부러워할만한 기적을 이룬 데는 하나님의 섭리와 온 국민의 피와 땀, 포기할 줄 모르는 노력과 인내가 있었다”고 말했다.

또 주최측은 “기독실업인들과 전문인들의 ‘할 수 있다’(Can do Spirit)는 정신도 오늘의 현실에 이르게 한 하나님의 원동력”이라며 “이미 주의 대로를 건설하는 일꾼으로 선택 받은 이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영적 에너지를 공급받고, 가족들과 함께 충만한 은혜를 누리는 시간되길 축복한다”고 밝혔다.

7월 19일까지 등록할 시 개인은 21만 원, 부부동반은 40만 원이며 이후부터는 개인 22만 원, 부부동반 42만 원이다.(문의 1588-7789)

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