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픈도어 인도
▲인도 여성 성도가 바닥에 앉아 눈물을 흘리고 있다. ⓒ한국오픈도어
6월 1일(월) 북한 NORTH KOREA

코로나19로 인한 국경봉쇄로 북한 내부 시장에 혼란이 생겼고, 일반 시민들은 국경을 넘어 밀수를 할 수 없게 되어 물가가 원래 가격의 두세 배로 치솟았습니다. 이 특별한 시기에 북한과 중국의 현지 동역자들과 사역자들이 하나님의 뜻을 잘 분별하여 인도함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하나님께서 우리의 계획을 통해 북한의 지하교회 성도들을 도울 수 있는 길을 활짝 열어 주시길 기도해주세요. 또한 오는 6월 25일, 한국전쟁 발발 70주년이 되는데 북한에 영적 돌파가 일어나도록 기도해주세요.

6월 2일(화) 중국 CHINA

차세대 교육 자료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중국은 18세 이하의 청소년들을 소외시키고 교회 생활을 폭로시키고 있습니다. 오픈도어는 젊은 사람들도 예수님께 다가갈 수 있는 현대적이고 창의적인 도구와 전략을 갖추기 위한 야심찬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자료 개발에 도움을 주고 있는 교회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6월 3일(수) 중국 CHINA

새로운 성경 번역에 대해 주님을 찬양합니다. 작년, 우리 번역팀은 중국 서부의 불교 신자들을 위해 그 지역의 언어로 신약성서를 번역했습니다. 총 100여 부를 전달했고, 그 반응은 실로 놀라웠습니다. 모두 번역이 매우 훌륭하며 새로운 성경이 나와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이 놀라운 이정표로 인해 주님을 찬양하며, 구약성서에 대한 지속적인 번역 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6월 4일(목) 브루나이 BRUNEI

브루나이는 매년 6월 1일에 국군의 날을 기념합니다. 술탄은 브루나이의 왕이면서 국방부 장관이기도 합니다. 브루나이 왕과 군대가 브루나이의 국민들을 잘 섬기도록 기도해주시고, 브루나이의 젊은 크리스천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주세요. 하나님께서 그들의 삶 속에 그들을 격려하고 지도할 인도자들을 보내주시고 그들이 꿈을 갖게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6월 5일(금) 타지키스탄 TAJIKISTAN

성경 번역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4명의 교회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이들은 성경 번역 작업으로 타지키스탄 당국으로부터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벌금은 7,000소모니에서 11,000소모니(약 720달러에서 1,135달러 정도)라 합니다. 타지키스탄의 월 평균 임금이 1,500 소모니이니 이 벌금은 엄청나게 큰 돈입니다. 벌금형을 받은 교회 지도자들과 또한 압박감을 느끼는 타지키스탄 성도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6월 6일(토) 인도 INDIA

라즈쿠마르 목사와 그의 교회에 있는 세 명의 성도는 신앙 때문에 경찰에게 심하게 두들겨 맞았습니다. 그들의 부상이 회복되고 이 상황에서 굳건한 믿음 가운데 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강제개종을 시킨다는 거짓 주장으로 힌두교 극단주의자들과 경찰에 의해 교회가 강제 폐쇄된 모든 목회자들과 교회 성도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하나님께서 그 상황에 개입하셔서 교회가 다시 일어나고 함께 예배를 드릴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6월 7일(일) 미얀마 MYANMAR

코로나19로 인해 이달로 예정되었던 제자훈련들이 연기되었습니다. 오픈도어의 지역 파트너들이 다가오는 달 안에 이 교육을 재개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국내에서 추방당한 미얀마 기독교인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고향에서 추방을 당해 카친주, 라카인주, 친주의 난민 수용소에 사는 미얀마 기독교인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만약 전염병이 수용소에 나타나면 감염의 위험과 생명이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이들을 보호해 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오픈도어선교회>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