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기적
비전 5:9 제공

"내말과 내 전도함이 설득력 있는 지혜의 말로 하지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나심과 능력으로 하여 너희 믿음이 사람의 지혜에 있지 아니하고 다만 하나님의 능력에 있게 하려 하였노라"(고린도전서 2:4~5)

보고서에 따르면,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가장 극단적이고 폭력적인 무슬림 지역에 새로 개척된 교회들은 최소 50%에서 최고 70%가 표적과 기사(특별히 치유와 구출의기적) 때문이며 이는 제자 양육 과정을 촉진시키며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신학적 배경 혹은 추정과 상관없이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사역자들의 분명한 결론은 하나님께서 현재 무슬림들 가운데 그의 사랑과 영광을 나타내기 위해 극적으로 그리고 창의적으로 일하고 계시다는 것입니다." - 제리 트라우스데일 '기적의 운동'에서

치유의 이야기

"폴은 북인도의 한 큰 마을에서 약 12명의 직원이 있는 공장관리를 맡고 있는 기독교 사역자 입니다. 직원 중에 '아담'이라고 하는 한 무슬림 남성이 있었습니다. 그는 커다란 아픔을 겪었습니다. 아담의 첫 아이는 태어날 때부터 심장에 구멍이 있어 죽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의 아내 '이브'는 둘째를 임신 중입니다. 첫 아이가 죽은 후에 의사는 이브가 계속해서 똑같은 결함을 가진 아이를 갖게 될 것이라고 충고해 주었습니다. 그들의 친척들과 주위 사람들은 그의 가족이 저주를 받은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아담은 좋은 일이 있기를 소망했습니다. 그러나 이브가 임신 8개월쯤 첫 아이 때처럼 하혈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담은 너무나 절박했습니다. 폴은 직장 내에서 신실하게 해왔던 제자양육의 모습과 그의 영성으로 인해 태중에 있는 아기를 위해 치유 기도를 해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었습니다. 폴은 아담의 집에 가서 구체적으로 하나님께 예수의 이름으로 아기를 치유해 주시기를 기도 드렸습니다. 기적적으로 아기는 의사 없이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아담과 이브는 매우 기뻐하며 기적을 행하신 예수님께 감사를 드렸습니다.  그 이후 그 가정에 또 다른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아담과 이브는 담대하게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통해 그들 가정에 하신 일들을 친지들과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후에 아담은 폴에게 그들의 아기를 구해주신 예수님에 대해 물었습니다. 폴은 아담과 그의 아내 이브를 초대하여 함께 말씀을 연구했습니다. 그들은 말씀을 통해 예수님과 그의 치유의 능력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기도제목

1. 예수를 따르는 자들이 순종과 담대함으로 "병든자를 고치며 죽은자를 살리며 나병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낼 수"(마10:8) 있기를 기도합시다.
2. 하나님의 종들이 하나님께 "간청"(눅11:8) 하며 그가 치유하실 때까지 기도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3. 하나님께서 행하신 기적들로 인하여 치유된 자들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눅17:8)
4. 무슬림 세계 가운데 계속해서 표적과 기사를 통하여 교회 개척 운동이 가속화 되도록 기도합시다.<프론티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