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는 북한 주민들
▲자전거 타는 북한 주민들. ⓒ한국오픈도어
4월 1일(수) 북한 NORTH KOREA

북한은 코로나바이러스 위기 속에서도 김일성의 생일인 4월15일 '태양절' 행사준비에 모든 주민과 자원을 동원할 것입니다. 이러한 우상화의 거짓이 밝혀지고 북한 주민들이 진정한 왕이신 예수를 볼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하나님의 나라가 북한 땅에 임하고 하나 님의 뜻이 북한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북한 지하 교회 성도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4월 2일(목) 북한 NORTH KOREA

4월에서 6월은 북한에서 생존하기 가장 힘든 시기입니다. 식량 저장고는 비어가고 다음 수확은 몇 달이나 남았습니다. 춘궁기 보릿 고개입니다. 북한의 지하교회 성도들에게 전달하는 식량과 약품 외 신앙관련 물품들이 무사히 시골 외딴 지역까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보건의료가 극도로 취약한 북한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북한 성도들을 지켜 주시고 그들이 육적으로 영적으로 하나님의 섭리를 체험하게 기도해주세요.

4월 3일(금) 중국 CHINA

조이스는 여러 달 동안 기도를 한 끝에 중국의 재교육수용소에서 풀려난 멋진 무슬림 출신 자매입니다. 우리는 그녀가 가족을 향한 공격과 수용소에서 겪었을 외로움과 슬픔을 하나님께서 치유해 주시길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도시에 가서 좋은 새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했습니다. 조이스의 치유와 영적 회복, 그리고 새로운 기쁨과 비전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4월 4일(토) 인도 INDIA

믿음으로 인해 마을공동체로부터 구타를 당한 인도의 일곱 가정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경찰들도 박해자들과 함께 박해하고, 이 가족들은 마을 주민들에게 감시를 받아 더 이상 주님을 자유롭게 예배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들의 안전과 이들이 믿음을 지킬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 마을에서 추방당한 수레시 형제와 가우탐 형제의 필요가 채워지도록 기도해주세요.

4월 5일(일) 네팔 NEPAL

네팔 교회들이 준비한 부활절 행사가 공격을 받지 않고 잘 치러지게 기도해주시고, 22세의 리마가 성경학교를 잘 마치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한 리마의 세 동생들도 공부를 마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리마의 아버지는 가족을 버리고 떠났고 어머니가 생계를 책임지고 있어 매우 어렵습니다. 리마는 "하나님은 나를 혼자 내버려 두신 적이 없고, 여러분을 통해 나의 기도에 응답해 주셨다"고 말합니다.<오픈도어선교회>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