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성탄절기에 주의 평강으로 문안드립니다.
총회세계선교부에서 준비하는 시니어 선교사 전략포럼 소식을 전합니다.

2011 PCK 시니어선교사 전략포럼

변화된 총회선교전략에 따른 사역현장 적용 방안 논의
  총회세계선교부는 2010년 7월 현지선교회장단전략회의와 제95회 총회 이후 변화 된 선교정책과 현장실천 방안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와 변화된 총회 선교전략에 대한 후속조치를 PCK 시니어 선교사들과 함께 논의하고자 전략포럼을 준비합니다.  이것을 통하여, 총회세계선교부는 총회선교정책의 세계화 방안을 확인하고, 타 교단선교와 선교단체의 선교정책과 현실적인 차이를 확인하며, 이런 과정을 통해 PCK 선교정책의 발전 방안을 도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진행: 패널토의 방식
    - 현지선교회중심의 선교정책에 대한 효율성 검토
      : 총회 선교 행정기구 조직 변화(권역책임자 선정과 활동)
      : 총회 선교지 재산 관리 방안
    - 선교사 은퇴와 복지
      : 선교사 은퇴에 대한 PCK 선교정책
      : 선교사 복지기금 조성과 운영방안
    - 총회 세계선교부 인력 충원과 선교행정 서비스
    - 총회 선교사 위기 대처 방안; 테러와 질병
    - 미래선교와 해외선교노회설립방안
    - KWMF에 대한 PCK 선교사 역량강화

참가대상: 사역 15년 이상의 총회 파송선교사.
  총회세계선교부는 PCK 시니어 선교사들과의 정책논의를 위한 포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2011년 KWMF 지도력개발회의가 2011년 2월 28일 ~ 3월 3일까지 캄보디아 시엠립에서 개최될 예정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총회세계선교부는 이것과 연결하여 2011 PCK시니어선교사 전략포럼을 진행하는 것이 총회선교정책에 대한 토론의 장 형성과, 이것을 통한 원활한 행정소통이 루어질 것이고, 또 KWMF 활동에 PCK 선교사 역량강화를 할 수 있는 주요한 기회로 판단합니다.  그래서 본 PCK 시니어선교사 전략포럼에 참석한 선교사들은 KWMF 지도력개발회의에 참석하기를 권하며, PCK 시니어선교사 전략포럼 참석을 위해 후원교회에 항공료를 요청해야하는 경우 총회세계선교부는 PCK 시니어선교사 전략포럼의 상세자료와 함께 항공료요청 공문을 발송해 드리고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그러므로 PCK 시니어선교사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참가비: 참가비 없음, 총회에서 숙식과 포럼시설 제공, 항공료 본인부담.
참가신청방법: 2011년 1월 28일까지 총회세계선교부
이-메일pckwm@chol.com 로 신청 가능하며 전화신청도 가능합니다.

 

일시: 2011. 2. 26(토) - 2. 28(월). 
장소: 캄보디아 시엠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