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은 김 씨 3대에 대한 강력한 우상화 정책을 펴고 있다.
▲북한은 김 씨 3대에 대한 강력한 우상화 정책을 펴고 있다. ⓒ한국오픈도어선교회
1월 1일(일) / 북한

오픈도어는 북한 성도들에게 음식, 의약품, 옷, 기독교 자료를 비밀리에 전달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을 위해서 일하는 사역자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하나님께서 이 일을 계속하기 위해 필요한 용기와 사랑으로 그들의 사역이 계속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월 2일(월) / 북한

북한의 비밀 신도들은 오픈도어 지하 네트워크의 지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지원이 간단한 따뜻한 식사일 때도 있지만, 그들의 고난 속에서, 이 공급은 비밀 신도들에게 큰 의미가 되고 있습니다. 소망이는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우리 가족과 동료 기독교인들이 올해 보기 드문 명절에 싱싱하고 하얀 밥을 맛볼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신도들이 계속 격려를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그들의 기본적인 필요들이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월 3일(화) / 북한

북한에서 기독교인들이 직면하고 있는 두려움 때문에 신자가 적습니다. 그러나 용감하게 남아 있는 기독교인들은 담대하고 그들의 신앙에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북한 주민의 가슴에 뿌려진 복음의 겨자씨가 북한 전 국토에 걸쳐 열매를 맺는 나무로 자라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월4일(수) / 북한

인신매매되어 중국 남성과 결혼하게 된 여성들을 위해 사역하는 오픈도어 사역자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우리 일꾼들은 예수님의 사랑으로 이 여성들에게 다가갈 수 있고, 그들을 위해 여러 성경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 중요한 사역을 위해 더 많은 여성 사역자들이 필요합니다. 이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는 사역자들을 보내 달라고 기도해 주세요.

1월 5일(목) / 북한

숙자는 인신매매되었지만 오픈 도어 사역자를 만난 여성들 중 한 명입니다. 숙자는 현재 예수님의 제자가 되기 위해 성경공부 모임에 정기적으로 참석하며 배우고 있습니다. 숙자가 인신매매단에서 구출된 것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믿음으로 얻은 기쁨과 사랑을 다른 사람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월 6일(금) / 라오스

라오스는 기독교 신앙을 이유로 폭력과 고문, 마을에서 쫓겨나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정부 관계자들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의 회복과 치료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그들의 삶의 안정과 신앙을 위해 하나님의 놀라운 공급들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월 7일 (토) /베트남

오픈도어 선교회는 현지 파트너 교회들과 함께 마을에 우물 설치하는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물 설치로 인하여 지방정부와 마을 주민들의 기독교에 대한 인식이나 박해가 호전되고 있습니다. 우물 프로젝트가 복음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월 8일(일) /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에 무슬림이 97%가 넘는 지역에서 샤리아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 거주하는 기독교인들을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또한 자연 재해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를 위한 하나님의 자비를 구하며 금년에는 자연재해를 잘 방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월 9일(월) 스리랑카

어려운 경제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스리랑카 경제가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경제회복을 통해 복음이 더욱 확장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스리랑카 사회 소수 계층으로 차별과 불이익을 받고 있는 기독교인들에게는 더욱 심각한 문제들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 그리스도인들이 잘 견뎌 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월 10일(화) /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가 새롭게 발표된 형법에 의해 혼란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 있는 많은 교회들이 무슬림들 적대와 샤리아법이 집행되는 환경 속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적대와 박해가 그리스도인들의 삶을 어렵게 하지만 교회가 주님의 품 안에 있음을 온전히 드러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