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픈도어
ⓒ한국오픈도어
12월 21일 (수) /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지 못하는 성도들

이번 크리스마스에 부모님 중 한 분이나 두 분 모두 그들의 신앙 때문에 감옥에 있기 때문에 별거 중인 가족들을 위해 기도하세요. 특히 이 성도들의 자녀들을 위해 하나님께서 그들을 위로하시고 그들의 부모를 회복시켜 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12월 22일 (목) / 피난과 트라우마를 겪은 사람들

올해는 너무나 많은 사람들에게 파괴적인 해였습니다. 수백만 명이 그들의 나라에서 전쟁이나 시민 불안으로 인해 피난을 갔습니다. 그들이 편안한 공동체에 정착되고 크리스마스기간동안에 트라우마를 입은 사람들이 치유되고 공급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 기도해 주세요.

12월 23일 (금) / 이란

이란의 기독교 어린이들은 학교에서 또래들과 크리스마스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믿음을 비밀로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비밀스러운 크리스마스 기념행사들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그들의 마음이 예수님을 위하여 큰소리로 노래할 때에, 그들이 당국에게 들키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12월 24일 (토) / 크리스마스 이브

슬프게도, 크리스마스 시즌은 종종 교회와 기독교인에 대한 공격이 증가하는 것을 봅니다. 성탄절을 공개적으로 축하하는 교회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경계심을 갖고 주님이 그들 주변의 방패가 될 것이다.

12월 25일 (일) / 크리스마스 날

"두려워하지 마세요. 모든 백성이 큰 기쁨을 얻을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눅 2:10). 박해가 두려워 공개적으로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지 못하는 비밀 성도들을 기억해 주십시오. 임마누엘 하나님께서 오늘 그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잊지 않게 하시고 그의 완벽한 사랑이 두려움을 몰아내고 기쁨을 가져다줄 것 믿는 신도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12월 26일 (월) / 박싱데이

전쟁과 불안을 겪었던 곳의 젊은이들은 환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그들에게 희망의 이유가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그들의 실제적인 필요를 위해 그리고 이 나라들의 더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2월 27일 (화) / 중국

2018년부터 중국 당국은 전통적인 중국 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축하 행사를 제한해 왔다. 대부분의 쇼핑 센터들은 감히 크리스마스트리를 전시하거나 크리스마스 선물을 광고하지 못하게 했다. 기독교인들이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그 강력한 메시지를 친구들과 이웃들과 공유할 수 있는 대안적인 방법을 찾도록 기도해 주세요.

12월 28일 (수) / 오픈도어 후원자

여러분처럼 오픈도어를 후원하고 핍박받는 기독교인들과 함께 계속 서 있는 많은 기독교인들을 위해 하나님을 찬양하십시오. 2022년 그들의 기도와 너그러운 지원에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계속 축복하고 지켜주실 것을 하나님께 기도해 주세요.

12월 29일 (목) / 박해 가운데에도 예수님의 이름을 위해 견디는 자

박해와 폭력의 어둠 속에서 빛이 계속 빛나고 있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수백만 명의 신앙에 대한 차별, 공격, 위협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계속해서 주님의 이름을 견디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그들이 어떤 환경 속에서 그들 안에 빛으로 드러나는 그들의 인내와, 신실함이 힘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2월 30일 (금) / 70개국을 지원하는 오픈도어 파트너들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박해받는 기독교인들을 지원하는 Open Doors 지역 파트너들의 믿음과 힘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박해받는 이들을 위해 사역할 용기와 결단력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내년을 위해 새롭운 힘과 용기, 그리고 믿음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12월 31일 (토) / 2023년에도 핍박 받는 기독인의 삶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이루어지길 기도하고, 그의 뜻이 교회와 2023년 핍박 받는 기독교인들의 삶에서 이루어지기를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