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픈도어
ⓒ한국오픈도어
12월 11일 (일) / 시리아

시리아 전쟁의 결과로, 그 나라는 치솟는 인플레이션에 직면해 있습니다. 시리아 파운드의 가치는 현재 3950SYD 대 1 USD인 반면, 전쟁 전에는 1 USD가 48 SYP였습니다. 가난으로 고통받는 시리아국민을 위해 기도하고 경제위기 해결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12월 12일 (월) /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의 여성 사역자들, 특별히 결혼한 여성 사역자들은 종종 딜레마에 직면합니다. 바쁜 목회 사역으로 인해 자녀 양육과 교육의 상대적 소홀로 인해, 자녀들이 충분한 사랑과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기가 쉽기 때문입니다. 여성 사역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12월 13일 (화) / 박해 받는 어린이들을 섬기는 오픈도어 사역자

핍박받는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오픈도어 아동들을 위한 사역자들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사역자들은 자주 아이들에게서 가슴 아프고 어려운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들에게 지혜와 힘과 사랑을 주셔서 지치지 않고 하나님의 능력으로 그 일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2월 14일 (수) / 브루나이

브루나이에서 기독교인들은 소수이며, 젊은이들은 종종 그들의 신앙을 위해 선발됩니다. 안타깝게도, 학교나 대학에서 또래와 교수들의 공격성에 직면할 때가 있습니다. 브루나이의 젊은이들이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그들이 믿음을 굳게 지키게 하시고, 다른 사람들에게 빛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12월 15일 (목) / 이라크

이라크에 있는 미미(12)와 그녀의 가족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그들은 이제 그 나라에 머물 수 있지만 이라크의 기독교인들의 상황은 개선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차별에 직면해 있고, 박해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미가 회복력을 키우고 가족과 작은 기독교 공동체가 계속 튼튼하게 서도록 기도해 주세요.

12월 16일 (금) / 중동

중동에 있는 오픈도어 파트너들에 대해 하나님께 찬양을 올립니다. 그들은 여성, 청소년, 가족에게 큰 축복된 시간을 갖게 했습니다. 모든 참석자들은 안전한 환경에서 가르치고, 친목하고, 격려하고, 기도할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수 있었습니다. 계속적인 오픈도어 파트너들을 통하여 많은 활동들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12월 17일 (토) / 이라크

여러분의 지원으로 오픈도어는 현재까지 이라크에서 276건의 소액대출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사업과 이러한 대출이 이라크 가족에게 제공하는 안정성과 지원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계속적인 지원을 통하여 하나님께 감사하는 기독 이라크인들이 많도록 기도해 주세요.

12월 18일 (일) / 시리아

시리아 전쟁의 결과로, 그 나라는 치솟는 인플레이션에 직면해 있다. 시리아 파운드의 가치는 현재 3950SYD 대 1 USD인 반면, 전쟁 전에는 1 USD가 48 SYP였다. 가난으로 고통받는 국민을 위해 기도하고 경제 위기 해결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12월 19일 (월) / 멕시코

놀랍게도, 멕시코에서는 매일 약 10명의 여성이 죽임을 당합니다. 여성 살해는 큰 문제이고 살해된 여성의 수는 지난 5년 동안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이 폭력이 끝나기를 기도해주십시요. 하나님께서는 어머니, 딸, 아내를 잃은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12월 20일 (화) / 인도네시아

17~18세 청소년들의 기독교로의 회심이 급격히 증가하였습니다. 법적으로 주체적 판단을 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 성인이 되기 바로 직전의 연령대에서 나타나고 있는 현상으로 매우 중요한 현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이들은 예수님을 따르는 것이 부모님의 뜻을 거스르는 것은 아닌지 혼란스러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청소년들이 진리가 무엇이며, 삶의 가치와 의미에 도전을 줄 수 있는 균형적인 서적들이 제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