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순교자의 소리
▲잿더미가 된 카메룬 교회 ⓒ한국 순교자의 소리
3월 9일(월) 이란 IRAN

메리 자매와 나세르 형제를 포함해서 감옥에 있거나 당국의 감시를 받고 있는 이란 성도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그들 자신뿐만 아니라 가까운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엄청난 스트레스가 되는 사건들과 상황들입니다. 그러한 상황 속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평강이 충만하기를 기도해주세요.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지혜와 하나님 아버지께서 가까이 계시다는 확신을 갖기를 기도해주세요.

3월 10일(화) 아라비아 반도 ARABIAN PENINSULA

어린이 클럽, 영어, 스포츠 및 음악 수업 등을 하는 지역센터들을 통해 성도들이 이슬람 사회와 전통 사회에서 직면하는 박해 상황들이 줄어들도록 기도해주세요. 이 센터들이 지역공동체로부터 지지를 받고 프로그램들이 더 활발하게 확대되도록 기도해주세요. 또 미디어 등 필요한 분야의 일꾼들을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3월 11일(수) 이스라엘 & 팔레스타인 ISRAEL & PALESTINE

유대인 성도들과 팔레스타인 성도들 간에 화해를 위한 '무살라하' 프로그램의 결실로 인해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 사역으로 인해 유대인 출신과 팔레스타인 출신 크리스천들 간에 화해를 진전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왕의 자녀들(King' s Kids)' 사역을 위해서, 젊은 세대들이 하나님 나라를 위해 담대하고 믿음이 강해지도록 기도해주세요.

3월 12일(목) 레바논 LEBANON

주님께서 레바논의 지역교회를 통해 많은 난민들의 삶에 행한 기적에 감사합니다. 레바논 교회의 다음 세대 청년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레바논에 있는 많은 난민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난민들은 조국으로 돌아가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지, 아니면 다른 나라에서 계속 난민으로 살아야 할지 계속해서 고민을 해왔습니다. 주님께서 이들을 만나주시기를 기도해주세요.

3월 13일(금) 부르키나파소 BURKINA FASO

이슬람 무장세력의 공격으로 성도들 대부분이 피신한 사와도고 목사는, "부르키나 파소를 위해 계속 기도하여 하나님의 평화가 이 나라에 임하고, 우리 민족이 마을로 다시 돌아갈 수 있게 되어 일상 생활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추방된 목회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하나님께서 그들을 준비시켜 주시어 목회자들의 모임에서 그들의 입술에 우리의 희망의 말씀이 나오게 하여 주십시오"라고 부탁했습니다. 기도해주세요.

3월 14일(토) 카메룬 CAMEROON

50세의 압둘은 크리스천이 되자, 전처로부터 절도로 누명을 쓰고 협박을 받고, 납치되어 술탄 앞으로 데려가야 한다는 심한 압박에 직면했습니다. 현재 그는 오픈도어의 지원을 받아 다른 무슬림 배경 신자들에게 복음을 나누는 법과 신앙으로 훈련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압박감은 여전하지만, 예수님을 따르는 제자에게는 마땅히 그에 따른 대가가 있다고 알고 견디고 있습니다. 압둘이 성령충만하고 강건하도록 기도해주세요.

3월 15일(일) 우간다 UGANDA

무슬림 가정에서 자란 로버트(17세)는 어느 날, 천국으로 가는 꿈을 꿨습니다. "유령이 나오는 줄 알았습니다. 저는 그 꿈을 오랫동안 무시했지만, 어느 순간, 저는 진심으로 고민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든 교회에 가야 한다는 걸 알았죠. 처음 교회에 발을 디뎠을 때는 정말로 어색했어요." 결국 그는 기독교로 개종했고, 아버지는 모든 재정 지원을 끊었습니다. 로버트의 모든 필요가 채워지도록, 그가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도록 기도해주세요.<오픈도어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