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th World Education Mission Conference
제 6차 예루살렘 세계 교육 선교 컨퍼런스

* 일시; 2011년 8월 24일 - 9월 2일
* 장소: 예루살렘, 이스라엘
* 주제: 유대인의 교육방법과 세계교육선교
수 천년 세계를 방황하던 유대 디아스포라들의 교육이 어떻게 세계 최고의 교육 시스템으로 인정 받고 있는가?
- 유대인의 가정과 자녀교육
- 유대인의 학교 교육과 종교 교육
- 유대인의 비전교육과 글로벌 리더십
- 세계 교육 선교의 뉴 패러다임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코리안 디아스포라를 통해 주님의 마지막 명령인 세계선교를 감당 하시게 하심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세계선교의 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시작한 세계크리스챤스쿨네트웍(WC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코리안 디아스포라를 통해 주님의 마지막 SN) 이 주관하는 제 6차 세계교육선교컨퍼런스 World Education Mission Conference를 예수님이 사역을 시작하신 예루살렘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수 천년 나라를 잃고 방황하면서도 그 뿌리를 잊지 않고 가정교육과 종교교육으로 인해 유대인 디아스포라들이 세운 업적은 세계 경제,정치,군사,문화예술, 분야에서 세계주도권을 갖고 유대인들은 세계최고 교육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르치고 지키게 하라” 는 예수님의 명령이 수 천 년이 지난 지금 어떤 의를 갖고 있으며 급변하는 세계 속에 어떤 교육으로 선교에 이바지 할 것인가를 연구하고 도전을 받으려고 합니다.
이스라엘의 국가적 교육비전이 무엇이며 히브리인들의 교육사상과 방법을 연구하고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지상명령을 하셨던 역사적 현장에서 우리를 재정비하고 재 헌신하는 기회가 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라고 의심치 않아 장소를 예루살렘으로 한 것입니다.
최고의 특강강사를 모시고 품격 있고 감동과 감격이 있는 컨퍼런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사오니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컨퍼런스에 참석해 비전을 나누시기를 바랍니다.
Dr. James Song / WCSN 대표

* 참가대상:
- 현재 해외에서 선교를 목적으로 학교(유치원,초,중,고,전문,기술,신학교 ,대학교) 를 설립하여 운영중인
교장,학장,총장,혹은 책임자 들
-교사, 교육 행정가
-교육선교를 계획하고 있는 분

* 교육선교 컨퍼런스와 예루살렘 Study Tour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스라엘 교육기관 방문 및 성지순례 프로그램

# 자세한 자료는 IEA 본부로 연락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 Dr.John Kwon
1- 636-497-5848 070-8690-2662

주관: World Christian School Network (WCSN)
공동주최: 국제복음주의협회(IEA), CTS 기독교 TV, 한국기독교학교 연맹, JS GLI
후원: 이스라엘 교육부, 히브리대학교, 주 이스라엘한국대사관, 국민일보, 글로벌리더십포럼,
한국미래포럼, 한국기독교대학교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