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G테크놀러지
3G테크놀러지는 매월 기도문을 통해 회사의 비전과 사업 목표, 직원들과 가족의 강건함을 위해 구체적으로 하나님 앞에 간구합니다. 또한 우리가 일하는 일터가 행복해지고 이웃과 사회, 국가에 영향력을 발휘하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더 나아가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민족과 나라가 되어 온 세계에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며 하나님의 나라 확장에 쓰임 받게 해달라는 기도도 함께 드리고 있습니다. 성경공부방 모임 때 직원들이 함께 사도신경으로 신앙을 고백하고 그달의 기도문으로 중보기도를 하는데 전 직원의 마음과 초점을 하나로 모으는 귀한 시간입니다. 아래는 3월 기도문입니다.

○ 나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천지의 창조주를 믿습니다. 나는 그의 유일하신 아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그는 성령으로 잉태되어 동정녀 마리아에게서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아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장사된 지 사흘 만에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셨으며, 하늘에 오르시어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거기로부터 살아있는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십니다. 나는 성령을 믿으며 거룩한 공교회와 성도의 교제와 죄를 용서받는 것과 몸의 부활과 영생을 믿습니다. 아멘.

○ 만물이 소생하는 새봄,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시며 새 일을 행하시는 주님, 비전 2020의 큰 계획을 이루어 가시며 날마다 새롭게 인도하시는 주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 새롭게 시작하는 자동화설비 사업과 국책과제 사업에 기름 부으시고 축복하시어 기업 성장에 큰 동력이 되게 하시고, ㈜다가올에서 계획하고 펼치는 모든 사업을 주님이 함께하심으로 더욱 성장, 부흥하게 하옵소서.

○ 우리와 함께 일하시는 모든 가족이 언제나 주님과 동행하게 하시고, 저들 가정 위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총을 가득 채워 주시고, 날마다 찬송의 삶으로 이어지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 저희 쓰리지테크놀러지를 축복하시어, 스마트 공장화가 실현되도록 인도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일터가 되며, 언제나 처음같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고 많은 인재를 양성하여 세상에 영향력을 나타내는 명품기업이 되게 하여 주시기를 원하옵니다.

○ 모든 연구 및 개발, 생산, 영업, 수출에 이르기까지 혁신적이고 철저한 관리로, 세계에서 가장 좋은 물품들이 만들어져 사용하는 곳곳마다 귀하게 사용하게 하시고, 많은 수익을 내어 우리 함께 일하는 가족들에게 보람과 기쁨을 나누고, 이웃과 나라를 섬기는 축복된 일터로 더욱 부흥, 발전하게 하옵소서.

○ 해외에 진출한 공장의 현지화로 더욱 크게 성장, 부흥시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 아세아 모든 나라, 미주 시장, 독일, 이탈리아 및 다른 여러 나라, 호주와 남미, 아프리카 여러 나라까지 수출길이 넓혀져 저희 모두 꿈꾸는 세계 속에 사랑받는 아름다운 기업, 주님께서 미소 짓는 일터로 축복하여 주옵소서.

○ 2019년 올해에도 말씀과 기도와 배움의 모임인 성경공부방을 통하여 모든 회사 가족이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을 경험하는 삶을 다 함께 누리게 하옵소서.

○ 3.1절 100주년을 맞이하여 북녘 하늘 아래 아름다운 대지 위에 비핵화가 실현되고, 인권이 회복되고 신앙의 자유가 보장되며 진정한 평화가 가득한 민주주의로 남북통일이 주님의 은혜 가운데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 대통령과 3부 위정자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우리나라의 정치, 경제, 사회, 교육, 안보 등 모든 분야에 하나님의 큰 은혜가 임하게 하옵소서. 온 세계에 주님의 영광을 드높이게 하옵시고 세계 평화에 이바지하는 축복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 모든 영광과 존귀와 찬양과 감사를 하나님께 올려 드리며, 저희와 항상 함께하시는 거룩하고 사랑이 많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지금까지 '복음의 일꾼들'에 관심을 가지고 읽어주신 독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