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씨엠스타(CCMStar) 시즌6
▲씨씨엠스타 시즌6 본선대회 참석자 단체 사진. ⓒ두나미스
씨씨엠스타(CCMStar) 시즌6
▲씨씨엠스타 시즌6 탑(top) 12 단체 사진 ⓒ두나미스
씨씨엠스타(CCMStar) 시즌6
▲씨씨엠스타 시즌6 수상자들. ⓒ두나미스
씨씨엠스타(CCMStar) 시즌6
▲씨씨엠스타 시즌6 수상자들. 위에서부터 대상 안순현 군(태멘교회), 금상 Co2(송지현·기쁨의동산교회, 고서연·좋은이웃성도교회), 은상 이고움(초대교회), 동상 김나영(노량진교회·좌측), 박해수(경주남부교회·우측) ⓒ두나미스
기독교찬양문화공간인 두나미스의 신인사역자 발굴 및 찬양사역 지원 프로젝트 '씨씨엠스타'(CCMStar) 시즌6에서 창작곡 '기쁨의 고백'을 부른 안순현 군(서울 태멘교회)이 대상을 차지했다.

찬양사역자를 꿈꾸는 안순현 군은 지난 22~23일 대구동일교회에서 열린 씨씨엠스타 본선대회 시상식에서 "찬양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안 군에게는 상금 200만 원과 트로피가 전달됐으며, 앞으로 디지털 싱글곡 1곡 제작 및 찬양사역을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 씨씨엠스타는 서울, 광주, 대전에서 열린 지역예선에 총 100여 팀이 참가해 뜨거운 경합을 벌였으며, 그 중 선발된 12팀이 멘토링 캠프와 본선대회에 참가했다. 심사위원으로는 찬양사역자 장종택 목사, 박요한 목사, 김브라이언, 주리 등이 나섰다. 씨씨엠스타 시즌6 결과는 다음과 같다.

△대상=안순현(34, 태멘교회) 곡목: 창작곡 '기쁨의고백' △금상=여성듀오 'Co2' 송지현(25, 기쁨의동산교회), 고서연(25, 좋은이웃성도교회) 곡목: 우리가 노래하는 이유 △은상=이고움(27, 초대교회) 곡목: 탕자의노래 △동상=김나영(26, 노량진교회) 곡목: 좁은 길, 박해수(33, 경주남부교회) 곡목: 그댄 알고 있나요